오늘도
5시에 오토바이 타고
5키로미터 떨어진 텃밭. 달려가
대파밭 콩밭 그리고 채소들 물 주고
아침 밥 먹고 누워서 쉬는 중
오후는
친구들과 15명이 모여서
점심 먹고 무엇을 할까
갈 곳도 없고
오라는 곳도 없고
오랫만에 실컷 낮잠이나 잘까
몸도 지처서 피곤하고 힘든데
^내 몸도 휴식 중^
내 방 문에 써 붙이고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대전 충청지역방
내 몸도 휴식 중
추천 0
조회 270
25.07.06 09:34
댓글 19
다음검색
첫댓글 금강이 오라버님 오늘은 휴식 중
즐기십시요.
보물애미님
주일 푹 쉬어야지요
고맙습니다
때론 휴식도
필수 입니다
쉼은 또다른
삶의 원동력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휴식은 .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라죠
몸이 휴식하라는 신호를 보내면 그대로 따라주는게 건강지키는 비결 일거 같아요ㅎ
아 그렇겠군요
휴식중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물농장님이 읽어 주실까
기대하고 글 써요 ㅋㅋㅋ
ㅎㅎ
쉬셔유
네
놀아야쥬
고맙습니다
요새 너무 더워 아침10시부터 오후 5시까진 무조건 쉽니다
오늘도 무지 덥네요
난
병원에서
휴식중 ㅎㅎ
언니 어디가 아파서요?
쫌~아파서
고마요..
많이 아프지는 마세요
우리 누님이 아프다고
어디가 아퍼유?
술병난 건 아닐테고
금강이 보고 싶어 상사병도 아닐테고
누님 아프지마유
누님 아프면 내 마음도 아프다고
누님.빨리 쾌차하시기를
금강이 아우가 백일기도 들어가유
병원에 계시다면...
많이 편찮으신지요?
빨리 쾌차하세요.
카톡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