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시어머니와 며느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대전 충청지역방 3일 걷기가 다시 일상으로
추천 0 조회 213 25.09.03 00:21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01:46

    첫댓글 요즘 하늘이 구름이 참 예뻐요
    한낮 더위만 아니면 그래도 이제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지고 있네요

  • 25.09.03 04:51

    오늘은 아침에 좀 걸어야겠어요.

  • 25.09.03 05:38

    요즘 아침저녁은 선선해졌지요
    산책길 상쾌함이 느껴져요 방장님 오늘도 화이팅~~

  • 25.09.03 06:36

    1시간
    걷고왔어요
    거의
    매일걸어요

  • 25.09.03 06:51

    부지런해야
    늙지 않는다에 한표를 더하지만
    왜 운동도 하기가
    싫은지요
    반성하며 더 더 더
    늙고싶지 않아
    헬스장에서 실내자전거 런닝머신으로 걷기 하지만 이제 호숫가도 걸어야 겠어요
    노력한만큼의 댓가만 받아도 최고

  • 작성자 25.09.03 07:23

    돈 주고 남에게 내몸 맡기기 시러
    운동해요 ㅎ

    몸은 공짜가 없더라구요

  • 25.09.05 19:44

    눈에 뭐가씌였는지
    바른것도
    삐뚤게보는인간들이 있으니
    속상해

  • 작성자 25.09.05 21:23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