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시어머니와 며느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살 아 보 니 가산 수피아...
추천 0 조회 353 26.05.05 20:44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0:48

    첫댓글 셀카 멋지시네요. 우리 외손녀들 제가 학교 근무하면서도 업어서 키운 거 다 기억합니다.

  • 26.05.05 21:16

    어린이 날이라 멀리까지갔나봐요.

  • 26.05.06 05:40

    어린이날에
    시하를 대왕님 모시 듯
    했군요
    셀카 사진. 모습도
    지겨운 시간이 아니라
    행복한 미소이고
    멋지네요

  • 26.05.06 13:27

    청년이되도 할머니의
    사랑을 기억할거예요
    초6 손자가 지난번에
    해외 여행가서 뭘 먹었는지 몰라도
    할머니 밥이 최고라고 하더랍니다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