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2일 이번주 3일해서 영덕 2번 갑니다저번주는 월화 이번주는 화수목놀러가는건 아니고요 일겸 봉사하러 갑니다화재로 인해 피해보신분들 사진찍어주고 보정하고 인화해서 액자 만들어주는 일하러갑니다보정을 할줄알아서 아빠따라 일하러갑니다 하하넘멀어 영덕 ㅠ
첫댓글 좋은일 하러 가네
더울텐데 몸조심
그래도 안에서 일하는거라 에어컨은 있어서
첫댓글 좋은일 하러 가네
더울텐데 몸조심
그래도 안에서 일하는거라 에어컨은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