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름다워요^^좋은아침입니다!!!
첫댓글 벌써 다 자랐네요 저희는 어제 모종사다 심었어요..맛있게 드세요
곧 폭풍성장할거예요매일 물 잘주세요^^
꽃처럼 이쁘네요
그러게요^^
아름다운 상추꽂밭입니다풍성하게 잘자랐습니다
상추을 잘 키우셨네요 아름다운분이 키우셔서 상추도 예쁩니다 ㅎㅎㅎ맛있는 상추쌈 싸서 저녁드셔요 잠도 잘 오실거에요 ㅎㅎㅎ
화초네여.
첫댓글 벌써 다 자랐네요
저희는 어제 모종사다 심었어요..
맛있게 드세요
곧 폭풍성장할거예요
매일 물 잘주세요^^
꽃처럼 이쁘네요
그러게요^^
아름다운 상추꽂밭입니다
풍성하게 잘자랐습니다
상추을 잘 키우셨네요
아름다운분이 키우셔서 상추도 예쁩니다 ㅎㅎㅎ
맛있는 상추쌈 싸서 저녁드셔요 잠도 잘 오실거에요 ㅎㅎㅎ
화초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