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저 이거 좀 님어보고 싶은데 모종을 못구했네요
아이비는 넘 잘 번지는것 같아요
맞아요~풀잡는데는 좋아요
노지에서 요?
노지에 서 키우네요^^
중부는화분에서만 되는줄~^^
노지월동 잘되던데요^^
노지월동 잘하고상록으로 겨울나서 한겨울에 더 멋스러운것 같아요
그러네요프르름으로 한몫하지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2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3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3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3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3:1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3:1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3:2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3:2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3:2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3:2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3:29
첫댓글 저 이거 좀 님어보고 싶은데 모종을 못구했네요
아이비는 넘 잘 번지는것 같아요
맞아요~풀잡는데는 좋아요
노지에서 요?
노지에 서 키우네요^^
중부는
화분에서만 되는줄~^^
노지월동 잘되던데요^^
노지월동 잘하고
상록으로 겨울나서 한겨울에 더 멋스러운것 같아요
그러네요
프르름으로 한몫하지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2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3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3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3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3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3:1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3:1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3:2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3:2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3:2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3:2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