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규정을 무시하시면 무통보 강등 조치합니다!
(세종나 공지사항 타카페에서 이용을 금지합니다.!)
차비 (1000원) 씨앗 나눔방 입니다!
①게시글 1건에 여러가지 씨앗 일지라도 차비 (1000원)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②씨앗 나눔방에서 식물나눔, 택배비 입금은 불허! ( 적발시 강등조치! )
③분양자는 발송 방에다 우편번호 보이게 해서 인증사진을 올려주셔야 배달사고 책임이 없습니다!
④발송하는 씨앗 봉투에 씨앗명 꼭 적어주세요!! 나눔은 약속입니다!!
Daum우수카페 - 세계종자종묘나눔
━━ (글쓰기, 씨앗 사진과 꽃사진 첨부 필수! 요 밑에↓) ━━
1인당 나눔할 수량 ━ 8
신청할 인원 수 ━ 1
파종시기 ━ 가을
파종방법 ━
표시되어 있는 작약
씨앗이 딱8알
채종했어요
백목단씨앗10알
한분만요.
바로 주소 주실분.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씨앗 1.000원
완료
흰겹작약
추천 0
조회 396
25.09.02 17:40
댓글 20
다음검색
첫댓글 신청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9.02 17:41
입금확인 하였습니다.
오늘 보내드립니다.
겹작약 신청합니다
씨앗이 없어요ㅠ
손이 늦었네요 자수정님 축하드려요
백목단 신청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9.02 17:43
입금확인 하였습니다.
오늘 보내드립니다.
아고 늦었네요.
다음을 기대해도 될까요?^^
나눔 응원드립니다.
겹 작약이 여러종류인데 씨앗이 잘 맺히지를 않아요ㅠ
감사합니다.
처음으로 올해 씨앗으로 심은 백 목단이 피었거든요. 근데 중요한 건
열매는 있는데 벌어진곳을 보니 안에 씨앗이 없네요.^^;;
저는 무조건 다 되는 줄 알았더니 그것도 아닌가 봐요^^
묵을수록 씨앗이 생기는듯요.
흰홑작약은 씨방이 잘 영글어요.
아하...그렇군요.
네, 고맙습니다.
괜히 섭섭하더라고요 씨앗이 없으니...^^
이제는 기대를 몇년동안 하지 말아야겠어요.^^
겹도 씨앗이 생기는군요
저희집 겹작약 노랑과 살몬은 씨앗이 생기지 않네요
대부분 경 안생기는것 같은데 묵은둥이라 그런가 몇개 생겼어요.
귀한 나눔 응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착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