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세계종자종묘나눔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씨앗 1.000원 완료 흰겹작약
추천 0 조회 396 25.09.02 17:40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2 17:40

    첫댓글 신청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9.02 17:41

  • 작성자 25.09.02 17:50

    입금확인 하였습니다.
    오늘 보내드립니다.

  • 25.09.02 17:41

    겹작약 신청합니다

  • 작성자 25.09.02 17:42

    씨앗이 없어요ㅠ

  • 25.09.02 17:43

    손이 늦었네요 자수정님 축하드려요

  • 25.09.02 17:42

    백목단 신청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9.02 17:43

  • 작성자 25.09.02 17:50

    입금확인 하였습니다.
    오늘 보내드립니다.

  • 25.09.02 18:47

    아고 늦었네요.
    다음을 기대해도 될까요?^^
    나눔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 25.09.02 19:20

    겹 작약이 여러종류인데 씨앗이 잘 맺히지를 않아요ㅠ
    감사합니다.

  • 25.09.02 19:22

    처음으로 올해 씨앗으로 심은 백 목단이 피었거든요. 근데 중요한 건
    열매는 있는데 벌어진곳을 보니 안에 씨앗이 없네요.^^;;

    저는 무조건 다 되는 줄 알았더니 그것도 아닌가 봐요^^

  • 작성자 25.09.02 19:35

    묵을수록 씨앗이 생기는듯요.
    흰홑작약은 씨방이 잘 영글어요.

  • 25.09.02 19:37

    아하...그렇군요.
    네, 고맙습니다.
    괜히 섭섭하더라고요 씨앗이 없으니...^^

    이제는 기대를 몇년동안 하지 말아야겠어요.^^

  • 25.09.02 21:31

    겹도 씨앗이 생기는군요
    저희집 겹작약 노랑과 살몬은 씨앗이 생기지 않네요

  • 작성자 25.09.03 06:48

    대부분 경 안생기는것 같은데 묵은둥이라 그런가 몇개 생겼어요.

  • 25.09.03 05:23

    귀한 나눔 응원 합니다.

  • 작성자 25.09.03 06:47

    감사합니다,

  • 25.09.25 18:11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5.09.25 18:12

    도착소식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