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뭐 5일 벌써 함박꽃( 산목련)이 피엇내요,
2년전 분주해서 밭뚝가장자리에 심엇는데 작년 두송이 올해는 20송이 정도 봉오리를 올리고
있내요ㆍ2-3일 다 피겠지요.
첫댓글 깔끔하고 단아하게 정말 곱고 예뿌기도 하네요.
매년 보지만 볼때마다 새롭내요
이쁘네요꽃보려.산에.가야할것같네요
산에는 아직 안 피었내요
너무 이쁜꽃 항박꽃..꽃향도 최고지요..봉우리도 꽃도 진짜 예쁘게 피었네요.
볼때마다 예쁨니다.
함박꽃은 향기도 그래서 넘 예쁜꽃이네요
감사합니다.
언젠가등산길에서이꽃에 반해서걸음 멈추고 멍~~때린적 있어요저도 한그루 구입해 심었늣데 이제 손바닥만 해요몇년을 기다려야 꽃을 주려는지~~
빨리 키워야겠내요.
흰색꽃 정말예쁘지요.
봉오리도 예쁘고 활짝 핀 꽃도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향기좋은 산목련 넘 예쁩니다~^^
산목련 흰색 넘 이쁘죠~~
넘 이쁘요
어머나!깔끔깜찍귀요미넘뾰얀 민낯이예쁩니다 ㆍ
산목련 참 이뿌지요어느해 작은묘목 심었다가 가버리고 다시 구해봅니다
활착이 잘 됩니다. 키워 보십시요
너무 곱고 이뻐요몇년을 키우셨나요?이렇게 고운꽃을 피운 걸 보면...우리집아이는 작은 묘목을 심어서이제 자라고 있어요.
2년정도된 겹가지 분근해서 3년 되엇습니다.
첫댓글 깔끔하고 단아하게 정말 곱고 예뿌기도 하네요.
매년 보지만 볼때마다 새롭내요
이쁘네요
꽃보려.산에.가야할것같네요
산에는 아직 안 피었내요
너무 이쁜꽃 항박꽃..
꽃향도 최고지요..
봉우리도 꽃도 진짜 예쁘게 피었네요.
볼때마다 예쁨니다.
함박꽃은 향기도 그래서
넘 예쁜꽃이네요
감사합니다.
언젠가
등산길에서
이꽃에 반해서
걸음 멈추고 멍~~
때린적 있어요
저도 한그루 구입해 심었늣데 이제 손바닥만 해요
몇년을 기다려야 꽃을 주려는지~~
빨리 키워야겠내요.
흰색꽃 정말
예쁘지요.
감사합니다.
봉오리도 예쁘고 활짝 핀 꽃도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향기좋은 산목련 넘 예쁩니다~^^
감사합니다
산목련 흰색 넘 이쁘죠~~
감사합니다
넘 이쁘요
감사합니다.
어머나!
깔끔깜찍귀요미
넘뾰얀 민낯이예쁩니다 ㆍ
감사합니다
산목련 참 이뿌지요
어느해 작은묘목 심었다가 가버리고 다시 구해봅니다
활착이 잘 됩니다. 키워 보십시요
너무 곱고 이뻐요
몇년을 키우셨나요?
이렇게 고운꽃을 피운 걸 보면...
우리집아이는 작은 묘목을 심어서
이제 자라고 있어요.
2년정도된 겹가지 분근해서 3년 되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