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세계종자종묘나눔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꽃들의 이야기 함박꽃이 피었어요
추천 0 조회 105 26.05.06 05:46 댓글 2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5:49

    첫댓글 깔끔하고 단아하게 정말 곱고 예뿌기도 하네요.

  • 작성자 26.05.06 06:41

    매년 보지만 볼때마다 새롭내요

  • 26.05.06 05:53

    이쁘네요
    꽃보려.산에.가야할것같네요

  • 작성자 26.05.06 06:42

    산에는 아직 안 피었내요

  • 26.05.06 05:57

    너무 이쁜꽃 항박꽃..
    꽃향도 최고지요..
    봉우리도 꽃도 진짜 예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 26.05.06 06:43

    볼때마다 예쁨니다.

  • 26.05.06 06:11

    함박꽃은 향기도 그래서
    넘 예쁜꽃이네요

  • 작성자 26.05.06 06:43

    감사합니다.

  • 26.05.06 06:28

    언젠가
    등산길에서
    이꽃에 반해서
    걸음 멈추고 멍~~
    때린적 있어요
    저도 한그루 구입해 심었늣데 이제 손바닥만 해요
    몇년을 기다려야 꽃을 주려는지~~

  • 작성자 26.05.06 06:44

    빨리 키워야겠내요.

  • 26.05.06 06:31

    흰색꽃 정말
    예쁘지요.

  • 작성자 26.05.06 06:44

    감사합니다.

  • 26.05.06 06:48

    봉오리도 예쁘고 활짝 핀 꽃도 예쁘네요.

  • 작성자 26.05.06 13:03

    감사합니다

  • 26.05.06 07:27

    향기좋은 산목련 넘 예쁩니다~^^

  • 작성자 26.05.06 13:04

    감사합니다

  • 26.05.06 07:41

    산목련 흰색 넘 이쁘죠~~

  • 작성자 26.05.06 13:04

    감사합니다

  • 26.05.06 08:51

    넘 이쁘요

  • 작성자 26.05.07 14:39

    감사합니다.

  • 26.05.06 09:09

    어머나!
    깔끔깜찍귀요미
    넘뾰얀 민낯이예쁩니다 ㆍ

  • 작성자 26.05.06 13:05

    감사합니다

  • 26.05.06 13:52

    산목련 참 이뿌지요
    어느해 작은묘목 심었다가 가버리고 다시 구해봅니다

  • 작성자 26.05.06 16:02

    활착이 잘 됩니다. 키워 보십시요

  • 26.05.06 17:48

    너무 곱고 이뻐요
    몇년을 키우셨나요?
    이렇게 고운꽃을 피운 걸 보면...
    우리집아이는 작은 묘목을 심어서
    이제 자라고 있어요.

  • 작성자 26.05.06 19:58

    2년정도된 겹가지 분근해서 3년 되엇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