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가 활짝개화중 입니다.한번 피면오래갑니다.
1번
2번
3번
4번
5번
첫댓글 예쁘네요~
댓글고맙습니다.
차이브를 밭 가득 기르시니엄청 이쁘네요.저는 꽃대 서너개도 이쁘다고 들여다봅니다
월동잘하고번식 잘합니다.
차이브 많이 심으니 예쁘네요 울집은 어느날 가버렸네요
토질 상관 없이 잘크는줄알았는데요.
관리소홀 이지요^^
차이브 참 예쁘네요
댓글 고맙습니다.
대박으로. 많이 키우내요
고맙습니다.
와~군락으로 많이 키우시네요.넘넘 예뻐요~^^
참 매력있는차이브입니다.
무리지어 키우니 넘 예쁘네요
차이브 참 예쁘네요 전 차이브라고 심은곳이 꽃대는 없고 잎만 무성하더니 잎이 쓰러지고 난리네요잎을 한번 잘라줘야 안 쓰러질까요 꽃 보고파 심었는데 이게 차이브가 맞는지 아님 달래파인건지 알수가 없네요
달래파는더 가늘지요.
와ㅡㅡㅡㅡ
무리지어 피어나니 넘 멋지네요 보라 물결이 너무 이쁩니다
첫댓글 예쁘네요~
댓글
고맙습니다.
차이브를 밭 가득 기르시니
엄청 이쁘네요.
저는 꽃대 서너개도 이쁘다고 들여다봅니다
월동잘하고
번식 잘합니다.
차이브 많이 심으니 예쁘네요
울집은 어느날 가버렸네요
토질 상관 없이
잘크는줄
알았는데요.
관리소홀 이지요^^
차이브 참 예쁘네요
댓글 고맙습니다.
대박으로. 많이 키우내요
고맙습니다.
와~군락으로 많이 키우시네요.
넘넘 예뻐요~^^
참 매력있는
차이브입니다.
무리지어 키우니 넘 예쁘네요
고맙습니다.
차이브 참 예쁘네요
전 차이브라고 심은곳이 꽃대는 없고 잎만 무성하더니 잎이 쓰러지고 난리네요
잎을 한번 잘라줘야 안 쓰러질까요 꽃 보고파 심었는데 이게 차이브가 맞는지 아님 달래파인건지 알수가 없네요
달래파는
더 가늘지요.
와ㅡㅡㅡㅡ
무리지어 피어나니 넘 멋지네요 보라 물결이 너무 이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