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에 훝이피어 자릅니다
첫댓글 홑꽃도 고운데 아깝네요~
어쩔수없네요 겹을 키우려면^^
더 예쁘게 키우려면아까워도 과감하게 손질해주는게 맞더군요
맞아요 ~~하나를 위해서는손절해야 되어요
전 자꾸 쓰러져서 자르기도 한답니다..
즤집은 한번 적심하고 둘레를 묶어 놓으니 크기가 딱 좋아요
아깝긴하지만아주 잘하셨네요겹을 지켜내는게 더 중요하니까요혹 갱순님접시꽃엔 벌레가없나요!울집 접시꽃엔 벌레가 꽃봉을 다갉아먹어씨앗을 못 맺고있어요 ㅜ
울집도 꽃봉에 벌레들이 올핸 많아 약을치긴 했는데 올핸 심해 씨앗받기 쉽진않아을 것 같아요
약해도 잘안죽고달려있는 씨방도 상태가 안좋아올핸 격접시꽂씨앗 꽝일거같아요
약을 좀 강하게쳐보세요다른곳으로 갔다 다시오더라구요맞아요 올 씨앗받기 좀힘들것 같아요
네독하게해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무슨 벌레약을쳐야되나요?
울집은 살균제 살충제 같이 치고있어요
저도 홑으로 피면 무조건 퇴출~~
그래야~~^^ 겹이 살아요
퇴출당한 홑꽃도 이쁜데 아쉽지요울집 골목지킴이 홑꽃들 벌레들 극성에 다 잘라냈어요~^^
올핸 더극성 인것 같아요접시꽃 뿐만아니라 꽃송이 있는건 어디든 벌레들 천지니 예쁜꽃보기는 쉽지 않을것 같아요
겹접시 깔별로 기르다가 장마비가 심하던해에 씨앗을 못받고 모주는 녹아버려서 겹접시 다 사라졌어요올해 다시 도전해 보렵니다
아쉬우셨겠어요 도전하셔서 꽃보시길요^^
홋접시라 퇴출하셨나요 ㅎ예쁘요
네~홑이라 퇴출했어요~^^
접씨꽃도 겹꽃이 예뻐요그래서 저도 백합도 겹꽃으로 바꿔서 키워요
그러시군요겹이 예쁘긴하죠^^
잘 하셨어요.저도 겹꽃 변이를 막기 위해서 홑꽃은 과감히 퇴출시켰더니 변이된 꽃은 안생기더라구요.
아구 그 겹이 무언지이쁘게 핀 홑꽃이 무참히 잘리네요.
그러네요어쩔수없네요 ^^
홑이라도 이뻐요
감사합니다 ^^
즈집농막은 완죤 자연상태 거름기업는~~글도 작년은 봐줫는디 올해는 전혀관리부실로 이상하게 땅꽃이되엇다는~~ㅋㅋ옆지기가 무궁화냐고 물어봄 ㅋㅋ
관리안한 티가 나네요
꽃병에 꽂아두시지요
꽂아두긴 한데오래안가네요^^
사람이나 꽃이나 인물이 좋아야세상살기 좋다는걸보여주시네요ㅎㅎㅎ그래도 제 눈에는 예뻐요^^
이쁘긴한데교잡이되니 어쩔수없네요 ㅎㅎ
레이스 접시꽃 넘 이쁘네요
살몬색인가봐요울집 소담분홍~
겹분홍
이쁜 접시꽃을 많이 품고 계시네요 ^^
종류가 많아졌네요~^^
첫댓글 홑꽃도 고운데 아깝네요~
어쩔수없네요
겹을 키우려면^^
더 예쁘게 키우려면
아까워도 과감하게
손질해주는게 맞더군요
맞아요 ~~
하나를 위해서는
손절해야 되어요
전 자꾸 쓰러져서 자르기도 한답니다..
즤집은 한번 적심하고 둘레를
묶어 놓으니 크기가 딱 좋아요
아깝긴하지만
아주 잘하셨네요
겹을 지켜내는게 더 중요하니까요
혹 갱순님접시꽃엔 벌레가없나요!
울집 접시꽃엔 벌레가 꽃봉을 다갉아먹어
씨앗을 못 맺고있어요 ㅜ
울집도 꽃봉에 벌레들이 올핸 많아 약을치긴 했는데 올핸 심해 씨앗받기 쉽진않아을 것 같아요
약해도 잘안죽고
달려있는 씨방도 상태가 안좋아
올핸 격접시꽂씨앗 꽝일거같아요
약을 좀 강하게
쳐보세요
다른곳으로 갔다 다시오더라구요
맞아요 올 씨앗받기 좀힘들것 같아요
네
독하게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무슨 벌레약을쳐야되나요?
울집은 살균제 살충제 같이 치고있어요
저도 홑으로 피면 무조건 퇴출~~
그래야~~^^ 겹이 살아요
퇴출당한 홑꽃도 이쁜데 아쉽지요
울집 골목지킴이 홑꽃들 벌레들 극성에 다 잘라냈어요~^^
올핸 더극성 인것 같아요
접시꽃 뿐만아니라 꽃송이 있는건 어디든 벌레들 천지니 예쁜꽃보기는 쉽지 않을것 같아요
겹접시 깔별로 기르다가 장마비가 심하던해에 씨앗을 못받고 모주는 녹아버려서 겹접시 다 사라졌어요
올해 다시 도전해 보렵니다
아쉬우셨겠어요
도전하셔서 꽃보시길요^^
홋접시라 퇴출하셨나요 ㅎ
예쁘요
네~홑이라 퇴출했어요~^^
접씨꽃도 겹꽃이 예뻐요
그래서 저도 백합도 겹꽃으로 바꿔서 키워요
그러시군요
겹이 예쁘긴하죠^^
잘 하셨어요.
저도 겹꽃 변이를 막기 위해서 홑꽃은 과감히 퇴출시켰더니 변이된 꽃은 안생기더라구요.
아구 그 겹이 무언지
이쁘게 핀 홑꽃이 무참히 잘리네요.
그러네요
어쩔수없네요 ^^
홑이라도 이뻐요
감사합니다 ^^
즈집농막은 완죤 자연상태 거름기업는~~글도 작년은 봐줫는디 올해는 전혀관리부실로 이상하게 땅꽃이되엇다는~~ㅋㅋ
옆지기가 무궁화냐고 물어봄 ㅋㅋ
관리안한 티가 나네요
꽃병에 꽂아두시지요
꽂아두긴 한데
오래안가네요^^
사람이나 꽃이나 인물이 좋아야
세상살기 좋다는걸
보여주시네요ㅎㅎㅎ
그래도 제 눈에는 예뻐요^^
이쁘긴한데
교잡이되니 어쩔수없네요 ㅎㅎ
레이스 접시꽃 넘 이쁘네요
살몬색인가봐요
울집 소담분홍~
겹분홍
이쁜 접시꽃을 많이 품고 계시네요 ^^
종류가 많아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