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세계종자종묘나눔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꽃들의 이야기 퇴출당한 접시꽃
추천 0 조회 207 25.07.06 10:40 댓글 3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10:43

    첫댓글 홑꽃도 고운데 아깝네요~

  • 작성자 25.07.06 10:43

    어쩔수없네요
    겹을 키우려면^^

  • 25.07.06 10:52

    더 예쁘게 키우려면
    아까워도 과감하게
    손질해주는게 맞더군요

  • 작성자 25.07.06 10:53

    맞아요 ~~
    하나를 위해서는
    손절해야 되어요

  • 25.07.06 10:54

    전 자꾸 쓰러져서 자르기도 한답니다..

  • 작성자 25.07.06 10:56

    즤집은 한번 적심하고 둘레를
    묶어 놓으니 크기가 딱 좋아요

  • 25.07.06 10:56

    아깝긴하지만
    아주 잘하셨네요
    겹을 지켜내는게 더 중요하니까요
    혹 갱순님접시꽃엔 벌레가없나요!
    울집 접시꽃엔 벌레가 꽃봉을 다갉아먹어
    씨앗을 못 맺고있어요 ㅜ

  • 작성자 25.07.06 10:57

    울집도 꽃봉에 벌레들이 올핸 많아 약을치긴 했는데 올핸 심해 씨앗받기 쉽진않아을 것 같아요

  • 25.07.06 11:01

    약해도 잘안죽고
    달려있는 씨방도 상태가 안좋아
    올핸 격접시꽂씨앗 꽝일거같아요

  • 작성자 25.07.06 11:02

    약을 좀 강하게
    쳐보세요
    다른곳으로 갔다 다시오더라구요
    맞아요 올 씨앗받기 좀힘들것 같아요

  • 25.07.06 11:04


    독하게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무슨 벌레약을쳐야되나요?

  • 작성자 25.07.06 11:05

    울집은 살균제 살충제 같이 치고있어요

  • 25.07.06 11:02

    저도 홑으로 피면 무조건 퇴출~~

  • 작성자 25.07.06 11:03

    그래야~~^^ 겹이 살아요

  • 25.07.06 11:07

    퇴출당한 홑꽃도 이쁜데 아쉽지요
    울집 골목지킴이 홑꽃들 벌레들 극성에 다 잘라냈어요~^^

  • 작성자 25.07.06 11:09

    올핸 더극성 인것 같아요
    접시꽃 뿐만아니라 꽃송이 있는건 어디든 벌레들 천지니 예쁜꽃보기는 쉽지 않을것 같아요

  • 25.07.06 11:22

    겹접시 깔별로 기르다가 장마비가 심하던해에 씨앗을 못받고 모주는 녹아버려서 겹접시 다 사라졌어요
    올해 다시 도전해 보렵니다

  • 작성자 25.07.06 11:24

    아쉬우셨겠어요
    도전하셔서 꽃보시길요^^

  • 25.07.06 11:48

    홋접시라 퇴출하셨나요 ㅎ
    예쁘요

  • 작성자 25.07.06 11:50

    네~홑이라 퇴출했어요~^^

  • 25.07.06 12:16

    접씨꽃도 겹꽃이 예뻐요
    그래서 저도 백합도 겹꽃으로 바꿔서 키워요

  • 작성자 25.07.06 12:16

    그러시군요
    겹이 예쁘긴하죠^^

  • 25.07.06 12:40

    잘 하셨어요.
    저도 겹꽃 변이를 막기 위해서 홑꽃은 과감히 퇴출시켰더니 변이된 꽃은 안생기더라구요.

  • 25.07.06 12:45

    아구 그 겹이 무언지
    이쁘게 핀 홑꽃이 무참히 잘리네요.

  • 작성자 25.07.06 14:29

    그러네요
    어쩔수없네요 ^^

  • 25.07.06 14:28

    홑이라도 이뻐요

  • 작성자 25.07.06 14:29

    감사합니다 ^^

  • 25.07.06 14:47

    즈집농막은 완죤 자연상태 거름기업는~~글도 작년은 봐줫는디 올해는 전혀관리부실로 이상하게 땅꽃이되엇다는~~ㅋㅋ
    옆지기가 무궁화냐고 물어봄 ㅋㅋ

  • 작성자 25.07.06 16:05

    관리안한 티가 나네요

  • 25.07.06 16:05

    꽃병에 꽂아두시지요

  • 작성자 25.07.06 16:06

    꽂아두긴 한데
    오래안가네요^^

  • 25.07.06 16:25

    사람이나 꽃이나 인물이 좋아야
    세상살기 좋다는걸
    보여주시네요ㅎㅎㅎ
    그래도 제 눈에는 예뻐요^^

  • 작성자 25.07.06 16:28

    이쁘긴한데
    교잡이되니 어쩔수없네요 ㅎㅎ

  • 25.07.06 17:10

    레이스 접시꽃 넘 이쁘네요

  • 작성자 25.07.06 17:12

    살몬색인가봐요
    울집 소담분홍~

  • 작성자 25.07.06 17:12

    겹분홍

  • 25.07.06 17:14

    이쁜 접시꽃을 많이 품고 계시네요 ^^

  • 작성자 25.07.06 17:15

    종류가 많아졌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