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네모님 오랫만에 뵙네요.사진 추억으로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철쭉이 예쁘게 핀 꽃길을 함께 걸어서즐거웠어요.늘 건강하셔서 오래오래 행산하셔요 ~~~^^
5월은 초록이 가장 예쁜 계절~~연분홍빛 철쭉이랑 잣나무숲속까지걷는 발걸음따라 예쁜 사진들로 마무리되네요역시 남는건 사진이네요 ㅎ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네모님 오랫만에 뵙네요.
사진 추억으로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철쭉이 예쁘게 핀 꽃길을 함께 걸어서
즐거웠어요.
늘 건강하셔서 오래오래 행산하셔요 ~~~^^
5월은 초록이 가장 예쁜 계절~~
연분홍빛 철쭉이랑 잣나무숲속까지
걷는 발걸음따라 예쁜 사진들로 마무리되네요
역시 남는건 사진이네요 ㅎ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