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경인웰빙산악회(인천/부천)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평일 산행 앨범 축령산.서리산, 26.5.5,
추천 0 조회 114 26.05.05 18:44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0:20

    첫댓글 네모님 오랫만에 뵙네요.
    사진 추억으로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철쭉이 예쁘게 핀 꽃길을 함께 걸어서
    즐거웠어요.
    늘 건강하셔서 오래오래 행산하셔요 ~~~^^

  • 26.05.05 20:56


    5월은 초록이 가장 예쁜 계절~~
    연분홍빛 철쭉이랑 잣나무숲속까지
    걷는 발걸음따라 예쁜 사진들로 마무리되네요
    역시 남는건 사진이네요 ㅎ
    수고하셨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