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좌석(회비 송금 후)지정해 주셔요. 멀미하는 횐은 미리 입금해서 원하는 자리 배정받아요.
★ 좌석은 지정 좌석제로 지정 예약 순으로 배정되며, 멀미 등으로 인한 임의로 변경지정 요청은 불가합니다.
★동행일 경우 통로 사이를 두고 건너 좌석신청을 금합니다. 옆좌석을 나란히 신청을 부탁합니다.
★ 좌석신청은 반드시 이곳에만 댓글로 신청 부탁합니다.
문자 또는 전화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카톡.문자 메세지.쪽지, 메일.전화 등 다양하게 신청으로 좌석배치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좌석 지정시 회비 송금 후 몇번, 탑승지, 기재해주셔요
항상 先 입금 우선하며,부득한 경우에 좌석은 이동 가능.항상 좌석 배정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출발 전에 좌석을 꼭 확인하고 나오시면 됩니다.
버스 내의 좌석번호와 다를 수 있으므로 "꼭" 좌석 배정표에 있는 좌석대로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회비 체크는 하루에 한번 정도 합니다.
입금 후 댓글만 달면 자동 확인이 됩니다.
[존칭 생략]
| 운전기사석 | 통로 | 보조석(출입구) |
| 1열 | 1 | 장초롱 | 2 | 심플/죽 | | 3 | 카페지기(대표 | 4 | 서 연 |
| 2열 | 1 | 나별 | 2 | 수마운틴 | | 3 | 하루 | 4 | 고양이처럼 |
| 3열 | 1 | 반딧불 | 2 | 유아라/교 | | 3 | 아일린 | 4 | 야생화1 |
| 4열 | 1 | 풀서리 | 2 | 풀서리-1 | | 3 | 풀서리-2 | 4 | 풀서리-3 |
| 5열 | 1 | 라벤다 1 | 2 | 심곡 | | 3 | 마술 피리 | 4 | 마술 피리-1 |
| 6열 | 1 | 나별-1 | 2 | 나별-2 | | 3 | 민정 | 4 | 은주 |
| 7열 | 1 | 다시맛나/신 | 2 | 서담 | | 3 | 모퉁이 | 4 | 최은희 |
| 8열 | 1 | 하루-1 | 2 | 하루-2 | | 3 | 나나 | 4 | 나나-1 |
| 9열 | 1 | 나나-2 | 2 | 나나-3 | | 3 | 나나-4 | 4 | 나나-5 |
| 10열 | 1 | 찰리-2 | 2 | 효주랑-2 | | 3 | 효주랑 | 4 | 효주랑-1 |
| 11열 | 1 | 유달봉 | 2 | 최은희 | 꽃나비 | 3 | 찰리-1 | 4 | 찰리/교 |
★ 실명으로 공개되기를 원하지 않는 분들께서는 입금시 닉네임으로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마감 하루전까지 좌석 지정을하지 않으시면 진행자 임의로 좌석을 지정합니다 .
★ 좌석을 지정하지 않으면 당일 빈좌석이 배정됩니다.
★ 인솔자가 원할한 진행을 위해서 조정할수도 있습니다.
★ 당일 불참회원의 빈 좌석은 운영자가 원하는 회원이 있으면 임의로 다른 회원으로 배정한다.
입완
찰리2(여)
교대
10열 1번
감사합니다
확인
2호차 3열1,2,3번좌석으로~
확인
1호차 1-2번 부탁합니다. 죽전 .
확인
지기님~~자리3개남아있네요
지의3명
뽀송우연참석합니다
탑승사당3명입니다
사당은 없습니다,,ㅠㅠ
입금했습니다
강#순3명분
입금 확인 참석 반겨요!
취소합니다
6/13 토/횡성여행으로
이동 합니다.
확인
자리 남았어요
반딧불님 입금 신청하면 됩니다.
2호차 배정은 안보이네요
https://cafe.daum.net/nstmc/pqHH
고운꽂님 취소자분 자리 신청합니다
반딧불 회비 입금 후 신청바랍니다.
입금 확인 참석 반겨요!
현재 9석 남았습니다
7열2번자리비네요
1자리입금합니다
자리ㅡ3번이네요ㅡㅡ
7열3번칸 부탁합니다
교대탑승
확인
카페지기님 방금 입금 했는데
제 좌석이 없나요
교대역 탑승 통로쪽 좌석 부탁 합니다
네 대기이네요
8열 1 흑요석/죽 2 흑요석-1
이 두분이 저희랑 함께 하기로 했는데 다리를 다쳐서
부득이 취소요청 드렸답니다.
확인
1호차. 6열 4번 빈자리. 산청합니다. 처음참석합니다
입금은. 근무관게로 조금있다
입금하겠습니다
확인
은주님 뽀송이가 대신 입금합니다
입금 확인 참석 환영합니다!
뽀송님이. 대신 입금한줄 몰으로 이중으로 입금했네요
죄송합니다.
확인
삭제된 댓글 입니다.
대기입니다
참석가능한가요?
1호차 1석 있습니다,
소리삼님 입금하면 됩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감기가 심하게 걸렸어요 담에 참석하겠습니다
대기자한테 순서를 양보합니다
제가 입금한 돈은 카페 발전 기금으로 사용해 주세요
현재 대기자가 없습니다.
기부는 안되고 원칙대로 환불규정 적용합니다.
대기1번요.1인신청가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