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싱글해외여행동호회/노블레스클럽(여행을 사랑하는사람들의모임)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1호/13,996원/6.3./노가리해변,뻘다방,목섬,성모성지 1호차/노가리해변/버스 좌석(회비 송금 후)지정해 주셔요. 멀미하는 횐은 미리 입금해서 원하는 자리 배정받아요.
추천 0 조회 1,979 26.04.29 15:30 댓글 9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7 21:28

    입완

    찰리2(여)

    교대
    10열 1번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08 15:00

    확인

  • 26.05.09 14:33

    2호차 3열1,2,3번좌석으로~

  • 작성자 26.05.10 18:18

    확인

  • 26.05.11 21:38

    1호차 1-2번 부탁합니다. 죽전 .

  • 작성자 26.05.11 23:56

    확인

  • 26.05.12 15:39

    지기님~~자리3개남아있네요
    지의3명
    뽀송우연참석합니다

  • 26.05.12 15:44

    탑승사당3명입니다

  • 작성자 26.05.12 18:30

    사당은 없습니다,,ㅠㅠ

  • 26.05.12 17:20

    입금했습니다
    강#순3명분

  • 작성자 26.05.12 18:30

    입금 확인 참석 반겨요!

  • 26.05.15 21:00

    취소합니다
    6/13 토/횡성여행으로
    이동 합니다.

  • 작성자 26.05.16 13:01

    확인

  • 26.05.16 08:13

    자리 남았어요

  • 작성자 26.05.16 13:02

    반딧불님 입금 신청하면 됩니다.

  • 26.05.16 08:14

    2호차 배정은 안보이네요

  • 작성자 26.05.16 21:58

    https://cafe.daum.net/nstmc/pqHH

  • 26.05.16 08:20

    고운꽂님 취소자분 자리 신청합니다

  • 작성자 26.05.16 19:04

    반딧불 회비 입금 후 신청바랍니다.

  • 작성자 26.05.16 21:57

    입금 확인 참석 반겨요!

  • 작성자 26.05.16 13:03

    현재 9석 남았습니다

  • 26.05.20 12:25

    7열2번자리비네요
    1자리입금합니다

  • 26.05.20 12:30

    자리ㅡ3번이네요ㅡㅡ

  • 26.05.20 20:49

    7열3번칸 부탁합니다
    교대탑승

  • 작성자 26.05.20 21:20

    확인

  • 26.05.22 06:38

    카페지기님 방금 입금 했는데
    제 좌석이 없나요
    교대역 탑승 통로쪽 좌석 부탁 합니다

  • 작성자 26.05.22 09:19

    네 대기이네요

  • 26.05.27 20:43

    8열 1 흑요석/죽 2 흑요석-1

    이 두분이 저희랑 함께 하기로 했는데 다리를 다쳐서
    부득이 취소요청 드렸답니다.

  • 작성자 26.05.28 12:36

    확인

  • 26.05.28 09:19

    1호차. 6열 4번 빈자리. 산청합니다. 처음참석합니다
    입금은. 근무관게로 조금있다
    입금하겠습니다

  • 작성자 26.05.28 12:39

    확인

  • 26.05.28 09:35

    은주님 뽀송이가 대신 입금합니다

  • 작성자 26.05.28 12:39

    입금 확인 참석 환영합니다!

  • 26.05.28 11:38

    뽀송님이. 대신 입금한줄 몰으로 이중으로 입금했네요
    죄송합니다.

  • 작성자 26.05.28 12:39

    확인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5.28 17:29

    대기입니다

  • 26.05.31 06:36

    참석가능한가요?

  • 작성자 26.06.01 11:20

    1호차 1석 있습니다,
    소리삼님 입금하면 됩니다.

  • 26.06.01 12:21

    죄송합니다 제가 감기가 심하게 걸렸어요 담에 참석하겠습니다

  • 26.06.01 16:42

    대기자한테 순서를 양보합니다
    제가 입금한 돈은 카페 발전 기금으로 사용해 주세요

  • 작성자 26.06.02 15:48

    현재 대기자가 없습니다.
    기부는 안되고 원칙대로 환불규정 적용합니다.

  • 26.06.02 15:26

    대기1번요.1인신청가능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