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빌리지 말고 여윳돈 넣고 용돈 번다 생각하시고...공부도 하시고 누가 팔기전까진 손해본거 아니라고 놔두면 언젠간 오르더라구요...15년동안 마이너스였다 회복된것도 있어요
26.05.06 20:20
서민이 부자되는길은 주식밖에 없음
26.05.06 20:37
그냥 세월에 맡기자 했던 돈이 시간의 흐름을 타고 희노애락하다 어느덧 수익률 300프로를 가더라구요~ 인내하는 힘이 필요합니다!
26.05.06 21:16
우상향 종목으로 하세요. 저도 저번달 계좌 텄어요. 주식강의 많으니 찾아서 보시구요.
26.05.06 21:19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책 추천이요. 저도요즘 유튜브로 공부중인데 책 도움 많이되더라고요~
26.05.07 03:10
주식 안했음 노후를 어떻게 준비했을까 싶어요. 우량주, 우상향, 눌림목 매수, 분할매수. 이것만 잘 공부해서 해보세요^^
26.05.07 07:34
지금 너무 불장이긴한데 샀다가 물려도 몇달기다릴수있을돈.그럴마음가짐 있으면 사세요. 저도 두달물리고 손절할까말까 고민만수십번 했는데 오늘 많이오르더라구요.근데 또 이런기회가 백퍼온다는건 아무도몰라요. 코로나 주식불장일때 고점에서 아직도 탈출못한주식많아요 그당시 핫한종목들이 계속 갈줄알았는데..
첫댓글 무슨말을 듣고싶은거예요??
주식해요.그냥 덤벼 들어도 큰일 안나던데요..ㅎㅎ
삼전닉스 빨리 사세유
오늘이 가장 쌉니다
여윳돈 있으면 적금처럼 적립식 하시고 아니시면 하지마세요
2 2 2
저번주에 없는돈으로 닉스 샀는데 올랐네요
살때도 비싸서 망설였는데ㅜㅜ
또 사고싶네요
좋을땐 좋지만. 잃을땐 한없이 잃어요..내가 감당할수있는 한도에서 공부 후 시작하세요
222 잃어도 괜찮을 정도만.
공부 필수
33333
뛰어드세요!! 일상생활이 힘들걸요 , 암것도 모르고 뛰어드는거라서요, 알아도 힘든게 주식입니다
조금 샀는데 트럼프 땜시 쫄깃쫄깃한 시간을 보냈네요~
소액으로 조금만해보세요
처음 1~2년은 소액으로 수익도내고 잃어도봐야 조금감이생기더라구요
손해보더라도 생활하는데 지장 없을 정도만 넣어 보세요~ 여유자금 있으시면 조금만요~
저는 새가슴이라 안전한 예금파(?)이지만 남편은 소액씩 넣구 있어요!
저희부부도 15년동안안하다가 작년부터했는데 딱7억벌었어요 정리해야 돈이되는지알겠지만 우선지금은기분좋아요
시드 얼마넣었나요
4억이요
역시 시드가 억단위넘어야 돈이복리처럼 불어나는군요ㅠ 답변 감사합니다!
절대 빌리지 말고 여윳돈 넣고 용돈 번다 생각하시고...공부도 하시고 누가 팔기전까진 손해본거 아니라고 놔두면 언젠간 오르더라구요...15년동안 마이너스였다 회복된것도 있어요
서민이 부자되는길은 주식밖에 없음
그냥 세월에 맡기자 했던 돈이 시간의 흐름을 타고 희노애락하다 어느덧 수익률 300프로를 가더라구요~ 인내하는 힘이 필요합니다!
우상향 종목으로 하세요.
저도 저번달 계좌 텄어요. 주식강의 많으니 찾아서 보시구요.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책 추천이요.
저도요즘 유튜브로 공부중인데
책 도움 많이되더라고요~
주식 안했음 노후를 어떻게 준비했을까 싶어요.
우량주, 우상향, 눌림목 매수, 분할매수.
이것만 잘 공부해서 해보세요^^
지금 너무 불장이긴한데
샀다가 물려도 몇달기다릴수있을돈.그럴마음가짐 있으면 사세요.
저도 두달물리고 손절할까말까 고민만수십번 했는데 오늘 많이오르더라구요.근데 또 이런기회가 백퍼온다는건 아무도몰라요.
코로나 주식불장일때 고점에서 아직도 탈출못한주식많아요
그당시 핫한종목들이 계속 갈줄알았는데..
삼전닉스가 몬가요!
삼성전자인가요?
sk하이닉스인가요?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합친단어 임
아..감사합니다ㅎ
올초에 다 백프로 수익보고 뺐어요
지금은 너무 불장이라 안해요
주식의 ㅈ 도 모르는 사람입니다.
오직 은행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