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제주맘 - 제주어멍 제주도부모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 주식 하시는 분???
추천 0 조회 2,183 26.05.06 18:41 댓글 2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8:44

    첫댓글 무슨말을 듣고싶은거예요??

  • 26.05.06 18:45

    주식해요.그냥 덤벼 들어도 큰일 안나던데요..ㅎㅎ

  • 26.05.06 18:45

    삼전닉스 빨리 사세유
    오늘이 가장 쌉니다

  • 26.05.06 18:48

    여윳돈 있으면 적금처럼 적립식 하시고 아니시면 하지마세요

  • 26.05.06 19:51

    2 2 2

  • 26.05.06 18:58

    저번주에 없는돈으로 닉스 샀는데 올랐네요
    살때도 비싸서 망설였는데ㅜㅜ
    또 사고싶네요

  • 26.05.06 18:59

    좋을땐 좋지만. 잃을땐 한없이 잃어요..내가 감당할수있는 한도에서 공부 후 시작하세요

  • 26.05.06 19:10

    222 잃어도 괜찮을 정도만.
    공부 필수

  • 26.05.06 20:28

    33333

  • 26.05.06 19:02

    뛰어드세요!! 일상생활이 힘들걸요 , 암것도 모르고 뛰어드는거라서요, 알아도 힘든게 주식입니다

  • 26.05.06 19:30

    조금 샀는데 트럼프 땜시 쫄깃쫄깃한 시간을 보냈네요~
    소액으로 조금만해보세요

  • 26.05.06 19:35

    처음 1~2년은 소액으로 수익도내고 잃어도봐야 조금감이생기더라구요

  • 26.05.06 19:40

    손해보더라도 생활하는데 지장 없을 정도만 넣어 보세요~ 여유자금 있으시면 조금만요~
    저는 새가슴이라 안전한 예금파(?)이지만 남편은 소액씩 넣구 있어요!

  • 26.05.06 19:53

    저희부부도 15년동안안하다가 작년부터했는데 딱7억벌었어요 정리해야 돈이되는지알겠지만 우선지금은기분좋아요

  • 26.05.07 19:27

    시드 얼마넣었나요

  • 26.05.07 19:33

    4억이요

  • 26.05.07 19:38

    역시 시드가 억단위넘어야 돈이복리처럼 불어나는군요ㅠ 답변 감사합니다!

  • 26.05.06 19:55

    절대 빌리지 말고 여윳돈 넣고 용돈 번다 생각하시고...공부도 하시고 누가 팔기전까진 손해본거 아니라고 놔두면 언젠간 오르더라구요...15년동안 마이너스였다 회복된것도 있어요

  • 26.05.06 20:20

    서민이 부자되는길은 주식밖에 없음

  • 26.05.06 20:37

    그냥 세월에 맡기자 했던 돈이 시간의 흐름을 타고 희노애락하다 어느덧 수익률 300프로를 가더라구요~ 인내하는 힘이 필요합니다!

  • 26.05.06 21:16

    우상향 종목으로 하세요.
    저도 저번달 계좌 텄어요. 주식강의 많으니 찾아서 보시구요.

  • 26.05.06 21:19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책 추천이요.
    저도요즘 유튜브로 공부중인데
    책 도움 많이되더라고요~

  • 26.05.07 03:10

    주식 안했음 노후를 어떻게 준비했을까 싶어요.
    우량주, 우상향, 눌림목 매수, 분할매수.
    이것만 잘 공부해서 해보세요^^

  • 26.05.07 07:34

    지금 너무 불장이긴한데
    샀다가 물려도 몇달기다릴수있을돈.그럴마음가짐 있으면 사세요.
    저도 두달물리고 손절할까말까 고민만수십번 했는데 오늘 많이오르더라구요.근데 또 이런기회가 백퍼온다는건 아무도몰라요.
    코로나 주식불장일때 고점에서 아직도 탈출못한주식많아요
    그당시 핫한종목들이 계속 갈줄알았는데..

  • 26.05.07 09:21

    삼전닉스가 몬가요!
    삼성전자인가요?
    sk하이닉스인가요?

  • 26.05.07 10:00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합친단어 임

  • 26.05.07 10:11

    아..감사합니다ㅎ

  • 26.05.07 21:18

    올초에 다 백프로 수익보고 뺐어요
    지금은 너무 불장이라 안해요

  • 26.05.08 18:23

    주식의 ㅈ 도 모르는 사람입니다.
    오직 은행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