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첫번째 사진은 완전 작품이네요.오늘 산행에 참석한 울 해늘님들은 진정한 산꾼님들 이십니다.
카메라 화질 진짜 좋다 ㅋㅋ우리 고문님은 언제나 사진에 진심수고하셨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당, 저도 사진 마니 찍어드렸어야는데
첫댓글 첫번째 사진은 완전 작품이네요.
오늘 산행에 참석한 울 해늘님들은
진정한 산꾼님들 이십니다.
카메라 화질 진짜 좋다 ㅋㅋ
우리 고문님은 언제나 사진에 진심
수고하셨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당, 저도 사진 마니 찍어드렸어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