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해늘산악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총무 결산방 입금확인감사^^ 5월 5일 북한산 향로봉(푸른솔 대장님)
추천 0 조회 110 26.05.05 17:20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17:28

    첫댓글 와 우 !
    결산방에 벌써?
    어린이날 북한산 향로봉코스 다녀오신 푸른솔대장님과 해늘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6.05.05 18:03

    전 빠르니깐여ㅋ

  • 26.05.05 17:42

    아뭏든 울 에라이님은
    총무결산은 무지 빨리올리신다닌깐.ㅎ.
    수고 하셨어요~

  • 작성자 26.05.05 18:04

    산행빼고 다빨라요~~

  • 26.05.05 18:34

    선행도 겁나 잘하는 에라이님 고생하셨어요 ^^

  • 작성자 26.05.05 19:12

    제가 산행을요?ㅋ 좋게 봐주시는건 감사한데 거짓은 아니되옵니다^^

  • 26.05.05 18:57

    수고햇어요^^

  • 작성자 26.05.05 19:14

    나무에 헤딩한 우리셋은 개안겠죠?
    자문님 언제나 감사합니다^^

  • 26.05.05 18:59

    나만 한 여름이야ㅠ

  • 26.05.06 13:47

    그런데 머털고문님만
    제일 멋져~!

  • 26.05.05 20:07

    어머 에라이님이 큰 돈 썼다요
    찬조금을 안 내고 왔는데 ㅋ
    일총 고마워요

    푸른솔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바람불어 좋은날
    산행하기 너무 좋은 날씨였습니다

  • 작성자 26.05.05 20:27

    고수님께서 쏘신겁니댜~! 뒷풀이는 글라라님께서 내주시고 저는 차비만 썼어요ㅋㅋ 역시 어린이날인가봅니다~!

  • 26.05.05 22:02

    북한산 푸른솔대장님 공지에참석한 산우님들 진정한 산꾼이시네요 에라이님 일총 수고했어요

  • 작성자 26.05.05 23:16

    네 감사합니다

  • 26.05.06 01:19

    리딩하신 푸른솔대장님
    총무보신 에라이님 수고하셨습니다~
    함께하신 산우님들 즐거운시간
    보내셨네요^~

  • 작성자 26.05.06 09:23

    고마워요 영자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