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량이 깡패다, 좋은 종목을 오래, 많이 보유하는 것이 진짜 힘이다.
첫댓글 만주벌판을지나서십만대군을향해서를원해봅니다~
무작정 수량 늘리는건 위험해요. 박작가님도 cgi 홀딩스 시나리오 분석 했는데 단기 위스트 시나리오로 보이고 위스트면 1800 원까지 빠질수 있다고 했어요. 2천원되면 수량 2배 이상 늘릴수 있어요
가격을 보고 구입하면 단타라고 생각해요. 어쨌든 가격이 내려갈 때마다 조금씩 매수를 해야 한다고 봅니다. 이게 분할매수, 분할매도를 잘해야 안정적인 수익을 볼 수 있어요, 지금 당장 가격이 하락한다고 해서 4500원에 몰빵이라든지지금 당장 가격이 상승해서 7000원에 다 매도하면 안되요.제가 아는 국장 가치투자자분들은 아주 긴 기간동안 분할 매수해서 목표 수익을 보면 그때부터 100번에 나눠서 1000번에 나눠서분할매도하셔요. 국장 가치투자자분들은 앞으로 2030년까지 주식시장에서 큰 수익을 볼 수 있다는 전망인데좋은 주식을 꾸준히 모아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박홍기 작가님도 cgi홀딩스 3가지 시나리오보고 위스트시나리오면 팔고 나오라고 조언 했어요. Cgi홀딩스 매각이 지연되는게 위스트시나리오로 봐요. 전량매도는 좀 아쉬위서 분할매도가 최선 으로 봤어요
각자 판단대로, 저는 CJ CGV를 보면서 미국의 테슬라와 같은 영감을 얻었거든요, 돈생걍사.
장기평균가보다 훨씬아래라서 가격안따지고 모으는게 상책이죠.
다양한 의견들을 올려주셔서 판단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동안은 워낙 바쁜 부서에 있어서 공부를 거의 못했어요.조금 시간의 여유가 있는 부서로 이동해서 공부를 다시 하려고 합니다.댓글로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투자분야는 공부하면 안됩니다. 확실한거 하나정도만하고 그 이상은세법판례 봐야해요
판례 공부를 해야하는 걸 처음 알았어요. 늘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 내년 만기 도래 채권이 수천억돼는데 Cgi 홀딩스 매각 지연되면 올리브네트워크를 매각해야 될수도 있어보여요. 상법 개정으로 cj 지원은 힘들어 졌고 cj 주주들도 반대가 심할수 있어요
모두의 입장은 다르니 각자 투자에 응원을 드립니다 어느 판단을 하시든 가족과 나를 살리는 판단이실거에여 !! 화이팅
돈생기면 걍 사
감사합니다
감사하비다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 만주벌판을 향해서 달립니다. 감사합니다.
올려주신 글, 여러분들의 의견교환....모두 감사합니다.곧 천주교에 귀의할듯 합니다.
CJ- CGV는 안전한 종목이니 돈이 생기면 걍 사고보자고?......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돈생걍사. 첨 들어봤네요. ^^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첫댓글 만주벌판을지나서십만대군을향해서를원해봅니다~
무작정 수량 늘리는건 위험해요. 박작가님도 cgi 홀딩스 시나리오 분석 했는데 단기 위스트 시나리오로 보이고 위스트면 1800 원까지 빠질수 있다고 했어요. 2천원되면 수량 2배 이상 늘릴수 있어요
가격을 보고 구입하면 단타라고 생각해요.
어쨌든 가격이 내려갈 때마다 조금씩 매수를 해야 한다고 봅니다. 이게 분할매수, 분할매도를 잘해야
안정적인 수익을 볼 수 있어요, 지금 당장 가격이 하락한다고 해서 4500원에 몰빵이라든지
지금 당장 가격이 상승해서 7000원에 다 매도하면 안되요.
제가 아는 국장 가치투자자분들은 아주 긴 기간동안 분할 매수해서
목표 수익을 보면 그때부터 100번에 나눠서 1000번에 나눠서
분할매도하셔요. 국장 가치투자자분들은 앞으로 2030년까지 주식시장에서 큰 수익을 볼 수 있다는 전망인데
좋은 주식을 꾸준히 모아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박홍기 작가님도 cgi홀딩스 3가지 시나리오보고 위스트시나리오면 팔고 나오라고 조언 했어요. Cgi홀딩스 매각이 지연되는게 위스트시나리오로 봐요. 전량매도는 좀 아쉬위서 분할매도가 최선 으로 봤어요
각자 판단대로,
저는 CJ CGV를 보면서 미국의 테슬라와 같은 영감을 얻었거든요, 돈생걍사.
장기평균가보다 훨씬아래라서
가격안따지고 모으는게 상책이죠.
다양한 의견들을 올려주셔서 판단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동안은 워낙 바쁜 부서에 있어서 공부를 거의 못했어요.
조금 시간의 여유가 있는 부서로 이동해서 공부를 다시 하려고 합니다.
댓글로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투자분야는 공부하면 안됩니다.
확실한거 하나정도만하고 그 이상은
세법판례 봐야해요
판례 공부를 해야하는 걸 처음 알았어요. 늘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 내년 만기 도래 채권이 수천억돼는데 Cgi 홀딩스 매각 지연되면 올리브네트워크를 매각해야 될수도 있어보여요. 상법 개정으로 cj 지원은 힘들어 졌고 cj 주주들도 반대가 심할수 있어요
모두의 입장은 다르니 각자 투자에 응원을 드립니다 어느 판단을 하시든 가족과 나를 살리는 판단이실거에여 !! 화이팅
돈생기면 걍 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하비다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전 만주벌판을 향해서 달립니다. 감사합니다.
올려주신 글, 여러분들의 의견교환....모두 감사합니다.
곧 천주교에 귀의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CJ- CGV는 안전한 종목이니 돈이 생기면 걍 사고보자고?......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CJ- CGV는 안전한 종목이니 돈이 생기면 걍 사고보자고?......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돈생걍사. 첨 들어봤네요. ^^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