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대동 도시 사회 경제 포럼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주식채권 종합정보방 CJ CGV 분할매도를 보면서
추천 2 조회 1,207 25.09.03 13:11 댓글 3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13:15

    첫댓글 만주벌판을지나서십만대군을향해서를원해봅니다~

  • 25.09.03 14:23

    무작정 수량 늘리는건 위험해요. 박작가님도 cgi 홀딩스 시나리오 분석 했는데 단기 위스트 시나리오로 보이고 위스트면 1800 원까지 빠질수 있다고 했어요. 2천원되면 수량 2배 이상 늘릴수 있어요

  • 작성자 25.09.03 14:50

    가격을 보고 구입하면 단타라고 생각해요.

    어쨌든 가격이 내려갈 때마다 조금씩 매수를 해야 한다고 봅니다. 이게 분할매수, 분할매도를 잘해야

    안정적인 수익을 볼 수 있어요, 지금 당장 가격이 하락한다고 해서 4500원에 몰빵이라든지

    지금 당장 가격이 상승해서 7000원에 다 매도하면 안되요.

    제가 아는 국장 가치투자자분들은 아주 긴 기간동안 분할 매수해서

    목표 수익을 보면 그때부터 100번에 나눠서 1000번에 나눠서

    분할매도하셔요. 국장 가치투자자분들은 앞으로 2030년까지 주식시장에서 큰 수익을 볼 수 있다는 전망인데

    좋은 주식을 꾸준히 모아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 25.09.03 15:00

    박홍기 작가님도 cgi홀딩스 3가지 시나리오보고 위스트시나리오면 팔고 나오라고 조언 했어요. Cgi홀딩스 매각이 지연되는게 위스트시나리오로 봐요. 전량매도는 좀 아쉬위서 분할매도가 최선 으로 봤어요

  • 작성자 25.09.03 15:06

    각자 판단대로,

    저는 CJ CGV를 보면서 미국의 테슬라와 같은 영감을 얻었거든요, 돈생걍사.

  • 25.09.03 14:35

    장기평균가보다 훨씬아래라서
    가격안따지고 모으는게 상책이죠.

  • 25.09.03 15:11

    다양한 의견들을 올려주셔서 판단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동안은 워낙 바쁜 부서에 있어서 공부를 거의 못했어요.
    조금 시간의 여유가 있는 부서로 이동해서 공부를 다시 하려고 합니다.
    댓글로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25.09.03 15:29

    투자분야는 공부하면 안됩니다.
    확실한거 하나정도만하고 그 이상은
    세법판례 봐야해요

  • 25.09.03 15:32

    판례 공부를 해야하는 걸 처음 알았어요. 늘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 25.09.03 15:37

    올해 내년 만기 도래 채권이 수천억돼는데 Cgi 홀딩스 매각 지연되면 올리브네트워크를 매각해야 될수도 있어보여요. 상법 개정으로 cj 지원은 힘들어 졌고 cj 주주들도 반대가 심할수 있어요

  • 25.09.03 15:42

    모두의 입장은 다르니 각자 투자에 응원을 드립니다 어느 판단을 하시든 가족과 나를 살리는 판단이실거에여 !! 화이팅

  • 25.09.03 20:50

    돈생기면 걍 사

  • 25.09.03 22:15

    감사합니다

  • 25.09.04 05:39

    감사합니다

  • 25.09.04 09:11

    감사합니다

  • 25.09.04 09:50

    감사합니다

  • 25.09.04 13:36

    감사합니다

  • 25.09.04 14:31

    감사합니다

  • 25.09.04 16:27

    감사합니다

  • 25.09.04 21:40

    감사하비다

  • 25.09.05 20:06

    감사드립니다

  • 25.09.06 23:33

    감사합니다

  • 25.09.08 09:26

    감사합니다

  • 25.09.08 15:30

    감사합니다

  • 25.09.08 23:30

    감사합니다.

  • 25.09.09 09:27

    감사합니다

  • 25.09.10 13:29

    전 만주벌판을 향해서 달립니다. 감사합니다.

  • 25.09.10 21:16

    올려주신 글, 여러분들의 의견교환....모두 감사합니다.
    곧 천주교에 귀의할듯 합니다.

  • 25.09.10 23:37

    감사합니다

  • 25.09.11 07:42

    CJ- CGV는 안전한 종목이니 돈이 생기면 걍 사고보자고?......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25.09.11 07:42

    CJ- CGV는 안전한 종목이니 돈이 생기면 걍 사고보자고?......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25.09.16 07:12

    감사합니다

  • 25.09.18 11:11

    감사합니다

  • 25.09.23 22:20

    감사합니다

  • 25.09.25 21:10

    감사합니다.

  • 25.09.26 08:58

    감사합니다.

  • 25.09.28 18:28

    감사합니다. 돈생걍사. 첨 들어봤네요. ^^

  • 25.10.03 18:07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 25.11.04 16:49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