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택시사랑,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질문방 유류카드 관련
추천 0 조회 425 25.05.09 13:33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09 13:35

    첫댓글 네.이상없습니다.저도두개가지고있습니다

  • 작성자 25.05.09 14:06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5.05.09 15:33

    E1롯데유류카드로 E1충전소에서충전하면 E1포인트가 2배정립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25.05.10 17:51

    네.
    저도 현대카드
    이원 롯데카드를 만들어 잘쓰고 있어요..
    이원포인트받으니 좋고요.

  • 25.05.11 12:55

    저두요 ㅎㅎ
    현대카드 하나로만 쓰다가 E1롯데카드 하나 더 만들었습미자^^
    거의 E1에서만 가스충전하는지라 롯데카드는 E1에서 충전용으로.. 현대카드는 차량정비나 보험료 결제 등에 사용하고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