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가 하염 없이 오는 하루네요.
안전운전 하세요!
질문이 있어 글 남깁니다.
제가 현대유류카드 하나로 주유 하는데
신한이라든가 유류카드 하나 더 만들어
겸용으로 사용해도 문제가 없나요?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첫댓글 네.이상없습니다.저도두개가지고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E1롯데유류카드로 E1충전소에서충전하면 E1포인트가 2배정립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네.저도 현대카드이원 롯데카드를 만들어 잘쓰고 있어요..이원포인트받으니 좋고요.
저두요 ㅎㅎ현대카드 하나로만 쓰다가 E1롯데카드 하나 더 만들었습미자^^거의 E1에서만 가스충전하는지라 롯데카드는 E1에서 충전용으로.. 현대카드는 차량정비나 보험료 결제 등에 사용하고있습니다^^
첫댓글 네.이상없습니다.저도두개가지고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E1롯데유류카드로 E1충전소에서충전하면 E1포인트가 2배정립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네.
저도 현대카드
이원 롯데카드를 만들어 잘쓰고 있어요..
이원포인트받으니 좋고요.
저두요 ㅎㅎ
현대카드 하나로만 쓰다가 E1롯데카드 하나 더 만들었습미자^^
거의 E1에서만 가스충전하는지라 롯데카드는 E1에서 충전용으로.. 현대카드는 차량정비나 보험료 결제 등에 사용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