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는 점점줄지 주 4일제가 추진되지 재택근무 많이하지~~~ 제일 쟁점은 인구는 소멸되는데 택시 대수는 그대로인것이 참으로 답답합니다 서울택시는 개인법인 통틀어 약4만대만 있으면 가맹없어도 우리들은 잘 살수 있을겁니다 전 국토부장관 김현미의 택시말살 정책으로 타입1,타입2. 등 말같지도 않은 것들이 도심을 누비고 특히 파파 이 개xxxxxx들 인천넘버달고 버젓이 서울 도심을 누비며 운행! 택시는~~~ 중형, 모범, 대형모범 이 세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다 개뿔들이죠!
25.01.10 20:24
25.01.10 20:18
서울은 강화도 파파가 강남 골목을 제집 처럼 누비고 다녀도 못본척 합니다 법택은 개택 부제 탓하지 말고 이것도 고쳐 보시죠
첫댓글 택시요금 현실화밖에 다른 대안이 있을까요?
정치논리로 요금을 못올리니 결국 모두가 힘든 현실..
세바리는 대선의 꿈이 있기에
당분간 대중교통요금 묶을듯 합니다 ㅠㅠ
만일에
세발이 대선당첨 되면
택시 팔아버림니다요~~~ㅋㅋ
흐흐흐
택시를 싫어하는 세발이!
절대 안되길 빌겠습니다 ㅋ
대구는 코로나 이전과 비교해서
법인택시가 50%이상 줄어든 느낌입니다
청장년층의 신규유입이 거의 없어서
지금 운행하시는 60대~70대 고령
기사분들이 퇴직하면 법인택시는
보기가 어려워질 듯 합니다
헐~~~!!!!
서울도 법인택시는 젊은분들이 보이질 않아요
간혹 보이긴 합니다~~~
문제네요 ㅠ
서울도 마찮가지 입니다
개인택시 감차가 시급한데
서울시는 손놓고 있고
피해보는건 법인업체 아닐까 생각되네요 ㅋㅋ
인력수급난으로
자연감차~~~~ㅎㅎ
자연도퇴~~~~ㅋㅋ
서울시 감차도 션찮은판에
택시댓수 점점 늘어남~~ㅜㅜ
약삭빠른 회사사장들끼리 모여 만든 회사
IM출시~~~~!!!
일반인
급여 사탕발림으로 모집해서
운영해보니 적자 투성이~~
끝내는 기사들 발묶어놓으려고
협동조합 출시~~~~ㅜㅜ
요즘은 어찌들 지내는지 소식이 없네요 ㅎㅎㅎ
감차 시급에 동감합니다
인구는 점점줄지
주 4일제가 추진되지
재택근무 많이하지~~~
제일 쟁점은 인구는 소멸되는데
택시 대수는 그대로인것이
참으로 답답합니다
서울택시는 개인법인 통틀어
약4만대만 있으면 가맹없어도 우리들은 잘 살수
있을겁니다
전 국토부장관 김현미의
택시말살 정책으로
타입1,타입2. 등 말같지도
않은 것들이 도심을 누비고
특히 파파 이 개xxxxxx들
인천넘버달고 버젓이 서울
도심을 누비며 운행!
택시는~~~
중형, 모범, 대형모범
이 세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다 개뿔들이죠!
서울은 강화도 파파가 강남 골목을 제집 처럼 누비고 다녀도 못본척 합니다
법택은 개택 부제 탓하지 말고 이것도 고쳐 보시죠
법인택시 기사감소 가장 큰 이유는 개인택시하려면 법인3년 의무 없어진게 아주 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