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강화 마니산 정산석 뷰가 정말 아름다운 곳에서 즐로 행복함을 느끼고 왔습니다. 함께 하신 마이산 산행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니산의 정기를 함께한 산우들과 듬뿍 받고 온 뜻깉은 산행였습니다 사진 고맙습니다 맛난 고구마도 고마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몇년전 모습그데로인듯 합니다수고했습니다
운무가 낀 마니산 천상의 마을 같습니다.너무 아름답습니다.날씨도 좋고 멋진뷰에서 멋진풍경속에 해송님들 넘 멋집니다.
청석님 사진 짱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청석님마니산^^말로만 들었던 그 산을 온전히정복했다는거에 왜이리 뿌듯한지.마치 거대한 거사를 치른냥.ㅋㅋ 아직도 오늘의 감동이 가슴을띄게 합니다.행여 다칠까 앞서 길잡이 역활도자초해 주시고,여러모로 오늘 고마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첫댓글 강화 마니산 정산석 뷰가 정말 아름다운 곳에서 즐로 행복함을 느끼고 왔습니다. 함께 하신 마이산 산행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니산의 정기를 함께한 산우들과 듬뿍 받고 온 뜻깉은 산행였습니다 사진 고맙습니다 맛난 고구마도 고마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몇년전 모습그데로인듯 합니다
수고했습니다
운무가 낀 마니산 천상의 마을 같습니다.
너무 아름답습니다.
날씨도 좋고 멋진뷰에서 멋진풍경속에 해송님들 넘
멋집니다.
청석님 사진 짱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청석님
마니산^^
말로만 들었던 그 산을 온전히
정복했다는거에 왜이리 뿌듯한지.
마치 거대한 거사를 치른냥.ㅋㅋ
아직도 오늘의 감동이 가슴을
띄게 합니다.
행여 다칠까 앞서 길잡이 역활도
자초해 주시고,여러모로 오늘 고마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