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글에 이어 두번째 사진입니다.
다시한번 좋은 작품으로 모형이 빛을 발하게 해주신 신원태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예술 입니다
저도 만족감이 크더라구요~
lcd도 나름 잘 만들어줬네요
가성비의 lcd를 넘어선 품질이 좋습니다~
제품도 멋지지만 사진이 예술이네요~
그쵸? 사진이 다~~ 했습니다^^
이 사진들도 사람을 머~엉하게 하네요. 윗분들 말씀대로 예술입니다. 멋져요~^^
만족감이 대박입니다^^
올려주셨군요! ㅎㅎ 기뻐해주시니 저도 너무 기쁩니다 ^^ 감사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예술 입니다
저도 만족감이 크더라구요~
lcd도 나름 잘 만들어줬네요
가성비의 lcd를 넘어선 품질이 좋습니다~
제품도 멋지지만 사진이 예술이네요~
그쵸? 사진이 다~~ 했습니다^^
이 사진들도 사람을 머~엉하게 하네요. 윗분들 말씀대로 예술입니다. 멋져요~^^
만족감이 대박입니다^^
올려주셨군요! ㅎㅎ 기뻐해주시니 저도 너무 기쁩니다 ^^ 감사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