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박보영 공식 팬카페 _ 뽀르테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행사후기 20250705 <미지의 서울> 팝업스토어 후기(feat.드라마 촬영장소 방문)
추천 0 조회 843 25.07.06 02:25 댓글 3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03:42

    첫댓글 저도 가고싶지만..갈 수가 없는지라..너무 아쉬웠지만 대리만족 잘 한것 같아요^^ㅎ 그나저나..굿즈를 우와..큰 지출하셨지만 그만큼 뿌듯함도 있을것 같아요^^ 포토카드도 중복이 아니라 정말 다행입니다~
    촬영지 사진까지 잘 보고가요ㅎ
    남은 주말도 잘 보내세요^^

  • 작성자 25.07.06 18:10

    굿즈에 포함된 랜덤 포토카드도 중복떴다면 멘탈 꽤나 심하게 나갔을것 같았습니다ㅋㅋㅋ

    저도 나중에 후기글을 보면서 종종 이번 추억을 회상하고 싶어서 열심히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좋게 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25.07.06 04:43

    시험기간인 저에게 긴글은 너무 행복하네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25.07.06 18:11

    시험 뽀이팅 입니다..!!

    후기글 좋게 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25.07.06 06:38

    우와..후기에서 모든것이 보여요!
    팝업에 있는것들 하나하나 잘 찍어주시고,
    헷갈릴수 있는것들 다 적어주시고,
    근처에 촬영지 정보까지 ㅎㅎ
    후기 너무 잘 써주셔서 팝업 갔다 온지 얼마 안됬지만 하나하나 바로 떠오르네요☺️
    말씀해주신 촬영지는 저도 언제 한번 꼭 뽀유랑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정성 가득한 후기 감사합니다🥹

  • 작성자 25.07.06 18:12

    저도 나중에 후기글을 보면서 종종 이번 추억을 회상하고 싶어서 꼼꼼하게 사진으로 현장을 담고 열심히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때의 생생함이 잘 전달된 것 같아 다행입니다.

    좋게 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25.07.06 08:50

    저는 지방에 살아서 팝업 가지는 못했지만 이렇게 예쁜 후기 보니까 좋네요 ☺️ 긴 글에 ost 음악까지 준비해 주시다니.. 센스 넘치셔요 ㅎㅅㅎ 잘 읽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 25.07.06 18:14

    글 길이가 길어져서 그냥 읽는 것 보다는 bgm을 들으면서 읽으면 덜 지루하고 글 읽는 동안 더 분위기가 있을 것 같아서 넣게 되었습니다.

    저도 나중에 후기글을 보면서 종종 이번 추억을 회상하고 싶어서 열심히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좋게 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25.07.06 09:26

    와 대박 노래 있는거 싱기해요😆 30만원어치 와우!! 포카 중복 아니여서 다행이에요:) 저도 나중에 채그로 방문해보고 싶네용!!

  • 작성자 25.07.06 18:15

    글 길이가 길어져서 그냥 읽는 것 보다는 bgm을 들으면서 읽으면 덜 지루하고 글 읽는 동안 더 분위기가 있을 것 같아서 넣게 되었습니다.

    굿즈 랜덤포카 진짜 중복 안떠서 다행이었어요ㅠㅜ

    채그로 진짜 예쁘고 정말 가볼만한 장소입니다.
    강추드려요~~!!

    저도 나중에 후기글을 보면서 종종 이번 추억을 회상하고 싶어서 열심히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좋게 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25.07.06 10:18

    우와 후기 자세하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도 미지의 서울 팝업스토어 간접경험 했네요!! 포토카드 대박 축하두려요!! 럭키드로우 운 여기에 다 쓰셨네용 ㅎㅎ 후기 또 읽어야겠어용❤️

  • 작성자 25.07.06 18:16

    굿즈 랜덤포카 진짜 중복 안떠서 다행이었어요ㅠㅜ

    저도 나중에 후기글을 보면서 종종 이번 추억을 회상하고 싶어서 열심히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좋게 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25.07.06 10:19

    진짜 정성어린 후기네요🥹 긴 글 남겨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잘 읽었어요! 팝업은 다녀왔지만 카페 촬영지는 모르고 있었는데 저도 한번 다녀와봐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 25.07.06 18:18

    저도 나중에 후기글을 보면서 종종 이번 추억을 회상하고 싶어서 열심히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때의 생생함이 잘 전달된 것 같아 다행입니다.

    채그로 진짜 예쁘고 정말 가볼만한 장소입니다.
    강추드려요~~!!

    좋게 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25.07.06 11:31

    긴 글 후기 너무 감사해요~ 채그로 저기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뷰가 너무 좋아요ㅠㅠ

  • 작성자 25.07.06 18:18

    저도 나중에 후기글을 보면서 종종 이번 추억을 회상하고 싶어서 열심히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채그로 진짜 예쁘고 정말 가볼만한 장소입니다.
    강추드려요~~!!

    좋게 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25.07.06 11:34

    팝업 꿀팁들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햇갈리지 않고 잘 다녀올꺼 같아요 ㅎㅎ
    여기 카페가 드라마 촬영지인지는 몰랐네요 ㅎㅎ

  • 작성자 25.07.06 18:21

    처음에 저도 헷갈렸던게 꽤나 있어서 안해도 될 고생을 많이 했었어요ㅋㅋㅋ..ㅠㅜ

    저도 채그로를 블로그에 미지의 서울 촬영장소 정리해둔 글을 보고 알게 되었어요.

    원래 이 카페를 알고 계신것 같으신데 맞나요??

    저도 나중에 후기글을 보면서 종종 이번 추억을 회상하고 싶어서 열심히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때의 생생함이 잘 전달된 것 같아 다행입니다.

    좋게 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25.07.07 09:29

    네네!! 여기 카페가 뷰가 좋아서 몇번 가봤는데 좋더라고요 카페에서 드라마 촬영을 많이 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미지의 서울도 촬영한지는 전혀 몰랐어요 ㅎㅎ

  • 25.07.06 11:49

    헙.. 저도 오늘 오전에 다녀왔는데 후기까지!! 정말 빠르시네요! 후기가 너무 자세해서 좋고 사진도 정말 정성스레 잘 찍으셨네요..👍🏻😱

  • 작성자 25.07.06 18:22

    저도 나중에 후기글을 보면서 종종 이번 추억을 회상하고 싶어서 열심히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때의 생생함이 잘 전달된 것 같아 다행입니다.

    좋게 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25.07.06 11:49

    후기가 정말 자세하고 정성스러워서 처음부터 끝까지 넘 재밌게 봤어요!! 감사합니당👍 정말 완벽한 후기글이였어요 ㅎㅎ

  • 작성자 25.07.06 18:22

    저도 나중에 후기글을 보면서 종종 이번 추억을 회상하고 싶어서 열심히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때의 생생함이 잘 전달된 것 같아 다행입니다.

    좋게 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25.07.06 14:34

    우와앙~ 진짜 정성이 가득한 후기에 저도 감동인데 배우님이 보시면 더 큰 감동을 받으시겠는걸요?..🥺 지방러라 팝업 가고싶어도 쉽지않은데 저와 같은분들께 대리만족 할수있는 후기였어요! 감사해요🥰

  • 작성자 25.07.06 18:23

    저도 나중에 후기글을 보면서 종종 이번 추억을 회상하고 싶어서 열심히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때의 생생함이 잘 전달된 것 같아 다행입니다.

    러블리데이님의 말씀처럼 배우님도 생생했던 현장을 글을 통해서 많이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좋게 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25.07.06 20:45

    여기두 예약하고 가야되나용?.?
    저도 낼 시간나면 가보고싶은데 흑흑
    사진보니 너무 이쁘네유 ㅎㅎ 정성이 가득한 후기 같습니다 ㅇㅁㅇ

  • 작성자 25.07.06 20:47

    카페 말씀하시는 거면 그냥 편하게 가시면 됩니다 :)
    팝업스토어도 별도의 예약은 없고, 대기인원이 발생했을때만 대기순번표를 받아야 합니다ㅎㅎ

    월요일은 평일이고 일주일을 시작하는 날이라 바빠서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적은 날일것 같은데 가시는 날짜 잘 정하셨네요bb

  • 25.07.06 21:26

    넵 주말엔 가기힘들꺼같아서 기간내에 다녀올려고 합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혼자가는거라 떨리내유 ㅎㅎ

  • 작성자 25.07.06 21:27

    접근성이 좋은 편이라서 혼자서도 잘 가실 수 있으실거에요ㅎㅎ

    좋은 추억 쌓고 오세요 :)

  • 25.07.06 23:19

    후기가 정성스럽고 진짜 배우님을 애정하는 느낌이 나서 좋네요:) 행복한 시간이셨길 바랍니다!

  • 작성자 25.07.06 23:21

    저도 나중에 후기글을 보면서 종종 이번 추억을 회상하고 싶어서 열심히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때의 생생함이 잘 전달된 것 같아 다행입니다.

    뉴리님의 말씀처럼 배우님도 생생했던 현장을 글을 통해서 많이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진짜 너무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좋게 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