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글 5060 여행스토리◈ |
싱글 5060 여행스토리 카페 출석부 공지를 회원님들께 자율 권장합니다.
어느 회원님이라도 당일 AM 0시 30분까지 출석부를 올려주시기 바라며... 먼저 올려진 출석부 글이 우선이 되어 공지 됨을 알려드립니다. |
|
품격이 있는 삶은
내가 나를 잘 보호하고
나를 챙겨주는 삶이다.
내 자존감을 흐트러지지 않게 잘지키자.
내 자존감을 스스로 무시하면
인생전체가 무너진다
상대가 나를 함부로 대할지라도
나는 상대에게
지킬거 지키며 대해 주고
나한테 더 잘 대해주자.
세상이 나를 거칠게 다루었기 때문에
나한테는 진짜 진짜 잘 하자.
식사대금을 내가 지급했다고
생색내지말고
시간을 내어주고
나와 시간을 함께 보내준 상대한테
고맙다는 마음 갖자.
시간과 돈은 나를 위해 많이 쓰고,
혼자서 매일매일
즐기며 쉬는 루틴을 가지자
자연과 친하게 지내며
음악을 들으며 산책을 하고
초록초록을 감탄해하며
노을지는 모습을 보며 멍때리기도 해보자.
좋은곳에 가서
좋은사람들과 어울리고
독서를 하고, 라인댄스, 파크골프를
즐기며 즐거움을 가져보자.
사람이 젤 힘드는게 외로움이라 한다.
그 외로움은
나와 잘 놀지 못함이 아닐까 생각한다.
품격은 돈이 많은것보다
자기 삶을 지키며
흔들리지 않은 모습
말보다 행동으로 신뢰를 주고
조용하지만 깊은 울림을 주는
균형과 여유를 가진 사람이다
저 사람 참 멋지다~
당당한 나를
만만히 보지 못하게 나를
격있게 만들어야지요.
오늘은 나의 루틴으로
건강한 일상 보내세요
출석합니다.
즐거운하루 되세요.~
싱싱님
점심시간이 다가옵니다.
드시고 싶은걸루
나를 위해
맛있는 점심 드세요.
출첵! 저사람 참 멋지다? 너무 자주 듣는말임당~ㅋㅋㅋ
아~
포그니님은
품격있는 분이시구나..
지금처럼.
격있게 멋진 삶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삶이 가볍게
여유와 평온으로
살아 갈게요~
그래요.
우리 열심히 살았으니
여유롭게 평온하게 이젠 살아요.
나를 사랑하면서..
출석합니다~^^
한번 뵙고 싶은 승아님.
날씨가 찬란한 것처럼
일상도
반짝반짝 빛나는 날 되세요
늦은 출석합니다 ~~
점심은 자셨는지요.
온 천지가
초록의 물결입니다.
이 아름다운 계절에..
마음도 아름답게 보내시길..
넵~~
오랜만에 친구집에 다녀왔음~
출석합니다 ^♡^
서로 안부를 묻고
오가는 친구가 있다는건
내가 잘 살아왔다는 거지요.
친구와의 우정
잘 관리하셔서..
우정 돈독한 관계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월요일 같아요^^
이번주는 휘리릭 지나갈것
같아요ᆢㅎ
좋은날 되시고요^^
마실님
좋은하루 즐거운날 되세요 ~
모란인가요.
우아하고 강단이 있어 보입니다.
마실님
남은 오후 우아하고 당당한 하루 보내세요
출석 합니다 행복하세요~^^
눈꽃사랑님
날씨 좋습니다
오늘도 행복한날 되세요~
늦은출석합니다 도장~~꽝!!!
5월속에 내가 있다는건
살아있음이 즐겁지요.
남은 오후 날씨만큼이나 찬란하게 보내세요
저도 늦은 출석합니다. 오늘도 기쁨 가득한 날 되세요~
격있는 살믈 위하여
오늘을 즐겨라..
까르페디엠!
출석합니다.
어느하늘에서든
5월의 신록은
온몸에 엽록소를 넣어주는거 같이
싱그럽습니다.
5월에 느낄수 있는 감성을 놓치지 마세요
오후에 살랑이는
나뭇잎사귀 바람타고
늦출합니다
살랑이는 초록잎사귀가 너무 예쁘지요.
반짝 반짝..
쳐다만 보아도
내가 오월속에 갖힌거 같습니다.
저가 지각이네요.
외로움을 느낀다는건 건강한 마음이랍니다.
다만,
내가 외로운마음을 잘 관리하면
외로움이 뭐예요?
하지요
오늘 하루 수고 많으셧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