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싱글 5060 여행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오늘의 출석 & 운세 5월6일 수요일 출석부...품격있는 삶
추천 0 조회 135 26.05.06 00:02 댓글 7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5.06 11:05

    당당한 나를
    만만히 보지 못하게 나를
    격있게 만들어야지요.

    오늘은 나의 루틴으로
    건강한 일상 보내세요

  • 26.05.06 10:14

    출석합니다.
    즐거운하루 되세요.~

  • 작성자 26.05.06 11:07

    싱싱님
    점심시간이 다가옵니다.
    드시고 싶은걸루
    나를 위해
    맛있는 점심 드세요.

  • 26.05.06 11:03

    출첵! 저사람 참 멋지다? 너무 자주 듣는말임당~ㅋㅋㅋ

  • 작성자 26.05.06 11:11

    아~
    포그니님은
    품격있는 분이시구나..
    지금처럼.
    격있게 멋진 삶을 응원합니다

  • 26.05.06 11:19

    오늘도
    삶이 가볍게
    여유와 평온으로
    살아 갈게요~

  • 작성자 26.05.06 13:22

    그래요.
    우리 열심히 살았으니
    여유롭게 평온하게 이젠 살아요.
    나를 사랑하면서..

  • 26.05.06 11:23

    출석합니다~^^

  • 작성자 26.05.06 13:23

    한번 뵙고 싶은 승아님.
    날씨가 찬란한 것처럼
    일상도
    반짝반짝 빛나는 날 되세요

  • 26.05.06 11:57

    늦은 출석합니다 ~~

  • 작성자 26.05.06 13:23

    점심은 자셨는지요.
    온 천지가
    초록의 물결입니다.
    이 아름다운 계절에..
    마음도 아름답게 보내시길..

  • 26.05.06 13:30

    넵~~

  • 26.05.06 11:57

    오랜만에 친구집에 다녀왔음~
    출석합니다 ^♡^

  • 작성자 26.05.06 13:25

    서로 안부를 묻고
    오가는 친구가 있다는건
    내가 잘 살아왔다는 거지요.
    친구와의 우정
    잘 관리하셔서..
    우정 돈독한 관계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 26.05.06 13:17

    월요일 같아요^^
    이번주는 휘리릭 지나갈것
    같아요ᆢㅎ
    좋은날 되시고요^^

  • 26.05.06 13:26

    마실님
    좋은하루 즐거운날 되세요 ~

  • 작성자 26.05.06 13:26

    모란인가요.
    우아하고 강단이 있어 보입니다.
    마실님
    남은 오후 우아하고 당당한 하루 보내세요

  • 26.05.06 13:19

    출석 합니다 행복하세요~^^

  • 26.05.06 13:28

    눈꽃사랑님
    날씨 좋습니다
    오늘도 행복한날 되세요~

  • 26.05.06 13:28

    늦은출석합니다 도장~~꽝!!!

  • 작성자 26.05.06 13:31

    5월속에 내가 있다는건
    살아있음이 즐겁지요.

    남은 오후 날씨만큼이나 찬란하게 보내세요

  • 26.05.06 13:41

    저도 늦은 출석합니다. 오늘도 기쁨 가득한 날 되세요~

  • 작성자 26.05.06 14:36

    격있는 살믈 위하여
    오늘을 즐겨라..

    까르페디엠!

  • 26.05.06 15:25

    출석합니다.

  • 작성자 26.05.06 15:32

    어느하늘에서든
    5월의 신록은
    온몸에 엽록소를 넣어주는거 같이
    싱그럽습니다.

    5월에 느낄수 있는 감성을 놓치지 마세요

  • 26.05.06 16:13

    오후에 살랑이는
    나뭇잎사귀 바람타고
    늦출합니다

  • 작성자 26.05.06 16:23

    살랑이는 초록잎사귀가 너무 예쁘지요.
    반짝 반짝..
    쳐다만 보아도
    내가 오월속에 갖힌거 같습니다.

  • 26.05.06 18:16

    저가 지각이네요.

  • 작성자 26.05.06 19:30

    외로움을 느낀다는건 건강한 마음이랍니다.
    다만,
    내가 외로운마음을 잘 관리하면
    외로움이 뭐예요?
    하지요

    오늘 하루 수고 많으셧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