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몬스타엑스 (MONSTAX) 공식 팬카페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프리토크 두 눈이 똥그래진 오늘 3사단 훈련소 석식메뉴
뚠고미 추천 0 조회 800 23.11.21 12:31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11.21 12:57

    첫댓글 오~ 맛있겠다 하면서 보고있었는데 열량 무슨일이죠?

  • 작성자 23.11.21 15:06

    그러니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 국방부.. 메뉴 저렇게 혈관브레이커로 내놓을거면 양심껏 오메가3 같이 멕여라🥹

  • 23.11.21 12:59

    논알콜맥주에 저도 엥???^^

  • 작성자 23.11.21 15:06

    ㅎㅎ채찍과 당근 확실히 주네요.. 사회의 맛🍺

  • 23.11.21 13:46

    ㅋㅋㅋㅋㅋㅋㅋ형원이 맥주보고 신나서 드릉드릉 하는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 작성자 23.11.21 15: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그런 형원이를 상상하면서 드릉드릉대는 우리 몬베베들도 넘 웃기고 귀여워요ㅠ

  • 23.11.21 14:04

    그래도 맛있는 것들이 나온 것 같아 안심이 되네요!

  • 작성자 23.11.21 15:09

    맞아요ㅎㅎ 메뉴만 봤지만 생각보다 잘 나오는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 23.11.21 14:36

    와 논알콜맥주도 주다니 형원이 마시는 모습이 상상가네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23.11.21 15:10

    ㅋㅋㅋㅋㅋㅋㅋㅋ그쵸? 근데 부대 내에 식당에서도 건배를 할 수 있는지 저는 그런게 또 궁금하더라구여😂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3.11.21 15:12

    그쵸!! 탄산음료 아니고 무알콜맥주라고 딱 적혀있는게 이질감 들면서 신기해요ㅎㅎ

  • 23.11.21 17:24

    ㅋㅋㅋㅋㅋ저도 보고 한참 웃었어요ㅋㅋㅋㅋ 얼마나 좋아할까ㅠㅜㅜ 밥 잘 나와서 다행이에요ㅜㅜ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23.11.21 19:48

    마자요 다들 같은 마음인가봐요😋 25사단 식단 너무 밥만 띡 알려줘서 조금 당황스럽긴한데^^ 뭐 알려주는 게 어딘가 싶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 23.11.21 20:58

    @뚠고미 *자장밥* 하나 정말 당황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심지어 맛있다고 했으니 걱정을 덜 해보려구요오ㅜㅜㅜ

  • 작성자 23.11.22 05:00

    @엣채아쟈쟈 자장밥 ㅋ ㅋㅋㅋㅋㅋㅋㅋ 본 기억이 나서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진짜 맛있다면 암오케..ㅠㅠ 많이 먹고 엑스라지 되어서 와 기현🐹

  • 23.11.21 19:51

    무,무알콜 맥주를 주다니~신기하네요ㅋㅋ 채부기의 흐뭇한 표정이 상상되서 저도 기분좋아집니다 :) 밥잘먹고 안다치고 훈련 잘받고 꾸꿍이 말대로 인간병기되서 돌아와주기를.

  • 작성자 23.11.22 05:04

    깨알 치킨무까쥐ㅎㅎ 맞아요 밥 든든히 챙겨주는 것 같으니 듬뿍 먹고 군복무 몸 건강히 마치고 왔으면 좋겠네요😭 물론 그 인간병기는 절대 쓸 일 없었으면 좋겠지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