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정모하든시절이 갑자기 생각나는데 그때 계시든 선배님들 건강하게 잘들 계시죠 세상살이 힘들다보니 우리 카페도 조용하네요 저는 요즘도 이런짓하고 있습니다 이래서야 되겠습니까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건강한 하루들 되세요 자주 뵙겠습니다
첫댓글 성질 독한 강아지들 기대합니다......ㅋㅋ
잘계십니까 숫놈이 강하니까 아마도 강한놈들이 나오겠지요 저는 중매서는 중입니다
삼촌 패터 멋있게 생겼습니다.좋은 자견 나와주길 빌어드려요.
그래 땡큐 조만간 밥한끼 해야는데 낮에 거제면오면 놀러함온나
멋진 놈 기대합니다.
추카드립니다 잘 지네시쥬?
네 잘지냅니다 잘계시죠 숫놈 유전자가 강해서 새끼 잘나옵니다 저도 저놈아들 한마리 키우는데 너무 강해서 머리가 아픕니다 암튼 자주 뵙겠습니다
네헌팅 잭 입니다~
한달정도 됐나보네요 귀엽습니다 저놈들도 시간이 지나면 강해지겠죠
멋찐 자견 기대합니다
예 반갑습니다 감사하네요 저도 갠적으로 기대해봅니다 두달뒤 좋은소식 전하겠습니다
첫댓글 성질 독한 강아지들 기대합니다......ㅋㅋ
잘계십니까 숫놈이 강하니까 아마도 강한놈들이 나오겠지요 저는 중매서는 중입니다
삼촌 패터 멋있게 생겼습니다.좋은 자견 나와주길 빌어드려요.
그래 땡큐 조만간 밥한끼 해야는데 낮에 거제면오면 놀러함온나
멋진 놈 기대합니다.
추카드립니다
잘 지네시쥬?
네 잘지냅니다 잘계시죠 숫놈 유전자가 강해서 새끼 잘나옵니다 저도 저놈아들 한마리 키우는데 너무 강해서 머리가 아픕니다 암튼 자주 뵙겠습니다
네
헌팅 잭 입니다~
한달정도 됐나보네요 귀엽습니다 저놈들도 시간이 지나면 강해지겠죠
멋찐 자견 기대합니다
예 반갑습니다 감사하네요 저도 갠적으로 기대해봅니다 두달뒤 좋은소식 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