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이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ㅠㅠ!이사 당일 가구 및 짐 운반 과정에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어 입주민 여러분께 불편을 드릴 수 있는 점 미리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가능한 한 조용하고 신속하게 작업을 진행하도록 하겠으며, 공용 공간 이용 시에도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각별히 주의하겠습니다.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리며, 불편을 드리게 되어 미리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감사합니다.
첫댓글 무사히 이사 잘 끝내시길 바랄게요 👍
첫댓글 무사히 이사 잘 끝내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