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는 로판!
시리즈는 절대 못갈 거 같은 겜빙의에 카카오풍 스타일이야.
항상 투고로만 합격해서... 이번엔 컨택 받아보고 싶어서 무연했는데ㅠㅠㅠㅠㅠ 선작 너무 안붙어서 당황스럽고 이걸 어떻게 해야 하나 싶어.
지금 투도 앞두고 있고, 계산해보니까 회차당 3은 못 먹었어...
이럴 때도 그냥 투도 해버려? ㅠㅠ
아니면 그냥 지금이라도 습작 처리하고 출에 투고 돌리는 게 나을까?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지망생방(일반)
조아라 무연 망해도 투도는 해?
추천 0
조회 469
25.05.10 09:21
댓글 3
다음검색
삭제된 댓글 입니다.
지금 20화까진 써놔서 할까 고민했는데 걍 습작 돌리고 투고하는게 나을 수 있겠단 생각이 드네ㅠㅠ 댓 고마워!!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5.10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