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2~3만 자도 쭉쭉 써내려갔었는데
무기력증이 온 이후로 글에 손을 거의 못 대고 있어.
좀 쉬면 괜찮아지겠지, 라고 생각하고 시간이 계속 흘러가니까 아무래도 이건 아니다 싶어서,
글러들이 해본 방법 중 내가 아직 시도 안 해본 게 있다면 해보고 싶어서 물어봐.
아무 생각 안하고 잠만 자기
산책하기
초단 시도해보기
다른 작가님들 이야기 들어보기
맛있는 거 먹기
운동하기
살 찐 게 문제인가 하고 식단 조절해보기
재밌는 컨텐츠 영상이든 웹소든 안 가리고 인풋해보기
해봤던 방법들 중 대충 이 정도는 해본 것 같아.
글을 너무 오래 놓으면 안 되니까 빨리 원래 페이스를 찾긴 해야 할 것 같은데 또 어떤 방법이 있을까?
첫댓글 취업하자마자 글쓰고 싶어짐ㅋㅋㅋ
아ㅋㅋㅋㅋ 취업이 답인가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난 안 되더라.. 슬럼프 오니까 마감을 계속 미루게 되더라고. 머리에 번뜩임이 안 생긴 지 오래 됐어ㅠㅠ
나 그나마 효과본거 1. 호텔 통조림 2. 글 생각 진짜 1도 안하고(글 써야겠다 이 생각도 안하려고 노력) 편하기 놀기. 2번이 효과 많이봤어. 뭔가를 해야한단 압박감 느끼면서 쉬는건 진짜 쉬는게 아니더라.. 무기력 심할 때 2번으로 리프레쉬 된 적이 있어서 추천해
오키 시도해볼게 고마워ㅠㅠ
공부할 거 하나 정해놓고 책 펼쳐두고 몇 줄 읽으면 글 쓰러 가고 싶어짐ㅋㅋ
으앜ㅋㅋㅋㅋ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19:4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0:44
자격증 시험 하나 신청하면 시험일이 다가올수록 글이 쓰고 싶어짐
엌ㅋㅋㅋ 아닛 그런 방법이!! 나도 자격증 도전해볼까!!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0:5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5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7 02:14
삭제된 댓글 입니다.
어우... 난 사는 집도 월세라 그럼 파탄나 ㅋㅋㅋㅋㅋ
인풋 양 늘림.
망가진 루틴 되돌림. 죽되든 밥되든 일단 나갔음.
챗지피티에게 시비걺ㅋㅋ
목욕하면서 계속 노래 들음. 뭔가 씻을 때 영감이 잘 떠오르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