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된다... 쓸 땐 재밌었는데... 그때라도 행복했으니까 된 건가ㅠ 신인인데 사실 무연할 때 느낌 오긴 했어 별 짓을 다 해도 유입이 진짜 없었어서 ㅋㅋㅋㅋㅋ... 이거 개망하겠구나 벨까알 희망편이 내가 될 일은 죽었다 깨어나도 없을 정도로 심해였음 그래서 목표도 진짜 낮게 잡았는데 그것도 나름 목표라고 거기까지 가지도 못했음 이정도라고? 싶어서 진짜 충격받고... 이걸 받아준 출에 너무 감사할 정도임... 너무 자신감 떨어져서 차기작은 미공투하고 안전하게 계약하고 갈까 고민되기까지 해 그래도 딱 일주일만 우울해하고 차기작 쓰러 가야지ㅠㅠ
첫댓글 나는 쓰고 싶은 것밖에 못 써서 미공투하는데 항상 결과 나오면 처참해 ㅎ 힘내 글러야
나도 그래ㅋㅋㅋㅋㅠ 처음에는 이것저것 고려해서 쓰는데 점점 쓰고 싶은대로 쓰고 있더라... 힘내자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