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대가 많이 올라왔네요~
예쁜수국 꽃을 볼수 있겠어요~^^
지금 피어있는 핑크아나벨 수국
이거 무슨 나비인지 아시는분 게신가요?
크기가 꽤 큽니다 10세티는 족히. 되는듯해요..
첫댓글 이뿌네요 이상한 나비는 첨보는 애네요~~수국은 하트로 키웠어요 ^^우리 수국은 다 왜 보라로 나오는지 작년엔 핑크 였는데 정말 이상해요
수국 화트 모양이네요
옥색긴꼬리산누에나방일명 팅커벨네이버에서 찾았심다
첫댓글 이뿌네요 이상한 나비는 첨보는 애네요~~
수국은 하트로 키웠어요 ^^
우리 수국은 다 왜 보라로 나오는지
작년엔 핑크 였는데 정말 이상해요
수국 화트 모양이네요
옥색긴꼬리산누에나방
일명 팅커벨
네이버에서 찾았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