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시험비 아까워서라도 보러갑니나…벌써 재수생이에요ㅠJlpt 3급…..오타쿠 베이스도 없고 일드도 내취향 아닌데ㅠ 난 왜 나대서 3급부터 보는거지…..누가 한국인은 3급부터래…. 3급 어렵더만요ㅠ의문의 합격을 바라면서 보고온다
첫댓글 호두 홧팅 시험잘치고와! 그래도 도전하는거 멋지다 나두 셤 준비하는데 공부안하네…;; ㅋㅋ
ㅇㄷ 나도 안 했는데 그냥 원서비 아까워서 보고 온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의고사 치고 왔다 생각함 이힣ㅎㅎㅎ ㅠ따흐흑….
ㅋㅋㅋㅋㅋ난 공부 안했어도 시험보는거 진짜 추천해 내가 그렇게 얻어걸린 시험이 몇개 있었어서🤗시험 잘보고와~~!~ 운좋으면 합격이니까ㅎㅎㅎ
ㅇㄷ 고마워 호두! 사실 작년 연말에 시험 보고 이번이 재순데, 첫 시험때 진짜 까막눈으로… 봤는데 꽤 맞추고 왔었거든 ㅋㅋ이번에도 기적을 바래봅니다 우하하 의문의 합격 하게 해주세요오 제발요
나도 맨날 3급 공부하는데 ㅋㅋ 한자땜에 시험 등록을 못하겠어 ㅋㅋ
ㅇㄷ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그 한자 외울때 히라가나 먼저 눈에 익히게 외우고 한자 외우래! (청해 때문에) 과락 넘기고 반틈만 맞추면 되니까,,, 올 연말엔 호두도 시험 쳐보자!!
시험도 경험이니까 아예 포기하는것보단 낫가고 생각함 ㅋㅋ 그리고 복권을 사야 로또에 당첨되는거지!! 호두 아는것만 나오고 합격가길😎
그러네! 로또는 안 사고 일확천금 바라자나ㅏ 나 혿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시험은 치러 간다…ㅎㅎ 재수생인데 그래도 첫시보다는 아는게 좀 나오긴 했어! 여전히 독해에ㅓㅣ서 망했지만🤓 고마워
첫댓글 호두 홧팅 시험잘치고와! 그래도 도전하는거 멋지다 나두 셤 준비하는데 공부안하네…;; ㅋㅋ
ㅇㄷ 나도 안 했는데 그냥 원서비 아까워서 보고 온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의고사 치고 왔다 생각함 이힣ㅎㅎㅎ ㅠ따흐흑….
ㅋㅋㅋㅋㅋ난 공부 안했어도 시험보는거 진짜 추천해 내가 그렇게 얻어걸린 시험이 몇개 있었어서🤗
시험 잘보고와~~!~ 운좋으면 합격이니까ㅎㅎㅎ
ㅇㄷ 고마워 호두! 사실 작년 연말에 시험 보고 이번이 재순데, 첫 시험때 진짜 까막눈으로… 봤는데 꽤 맞추고 왔었거든 ㅋㅋ
이번에도 기적을 바래봅니다 우하하 의문의 합격 하게 해주세요오 제발요
나도 맨날 3급 공부하는데 ㅋㅋ 한자땜에 시험 등록을 못하겠어 ㅋㅋ
ㅇㄷ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그 한자 외울때 히라가나 먼저 눈에 익히게 외우고 한자 외우래! (청해 때문에) 과락 넘기고 반틈만 맞추면 되니까,,, 올 연말엔 호두도 시험 쳐보자!!
시험도 경험이니까 아예 포기하는것보단 낫가고 생각함 ㅋㅋ 그리고 복권을 사야 로또에 당첨되는거지!! 호두 아는것만 나오고 합격가길😎
그러네! 로또는 안 사고 일확천금 바라자나ㅏ 나 혿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시험은 치러 간다…ㅎㅎ 재수생인데 그래도 첫시보다는 아는게 좀 나오긴 했어! 여전히 독해에ㅓㅣ서 망했지만🤓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