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BAKHODU : 바코드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호두방정 공부는 안 했지만 시험은 보러 가는 사람 = 나
추천 0 조회 85 25.07.06 12:28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12:29

    첫댓글 호두 홧팅 시험잘치고와! 그래도 도전하는거 멋지다 나두 셤 준비하는데 공부안하네…;; ㅋㅋ

  • 작성자 25.07.06 18:54

    ㅇㄷ 나도 안 했는데 그냥 원서비 아까워서 보고 온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의고사 치고 왔다 생각함 이힣ㅎㅎㅎ ㅠ따흐흑….

  • 25.07.06 14:13

    ㅋㅋㅋㅋㅋ난 공부 안했어도 시험보는거 진짜 추천해 내가 그렇게 얻어걸린 시험이 몇개 있었어서🤗
    시험 잘보고와~~!~ 운좋으면 합격이니까ㅎㅎㅎ

  • 작성자 25.07.06 18:55

    ㅇㄷ 고마워 호두! 사실 작년 연말에 시험 보고 이번이 재순데, 첫 시험때 진짜 까막눈으로… 봤는데 꽤 맞추고 왔었거든 ㅋㅋ
    이번에도 기적을 바래봅니다🫩 우하하 의문의 합격 하게 해주세요오 제발요

  • 25.07.06 15:02

    나도 맨날 3급 공부하는데 ㅋㅋ 한자땜에 시험 등록을 못하겠어 ㅋㅋ

  • 작성자 25.07.06 18:56

    ㅇㄷ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그 한자 외울때 히라가나 먼저 눈에 익히게 외우고 한자 외우래! (청해 때문에) 과락 넘기고 반틈만 맞추면 되니까,,, 올 연말엔 호두도 시험 쳐보자!!

  • 25.07.06 23:51

    시험도 경험이니까 아예 포기하는것보단 낫가고 생각함 ㅋㅋ 그리고 복권을 사야 로또에 당첨되는거지!! 호두 아는것만 나오고 합격가길😎

  • 작성자 25.07.07 07:08

    그러네! 로또는 안 사고 일확천금 바라자나ㅏ 나 혿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시험은 치러 간다…ㅎㅎ 재수생인데 그래도 첫시보다는 아는게 좀 나오긴 했어! 여전히 독해에ㅓㅣ서 망했지만🤓 고마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