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인천남동체육관에 처음 가봤어요. 우리 준수님 덕분에요~
택시에서 내리니 따악 들어오는 모습.
예쁜 팬덤색들로 치장한 분들이 공연장앞에 많이 모여 계시더군요.
'축제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리 준수한 소리님들 모이신 곳으로 찾아가서 인사도 나누고 선물도 받고
정말 고마웠습니다~♡
콘서트가 시작되니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기 시작하고,
우리 준수님 나오시니
☆☆스타 중에 스타☆☆
최고로 빛나는 별, 귀하신 분 등장하셨어요~
너무너무 좋았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행복하고 즐거웠어요.
우리 준수님 덕분에요~
관객들은 다들 자신들의 스타를 응원하느라고 열심이었어요.
저도요~^^
그런 모습도 좋았어요.
나이는 숫자일뿐,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를 보기 위해, 응원하기 위해,
예쁘게 치장하고 목청껏 따라부르고 박수치고 환호하는
그런 모습들이 순수하면서도 열정이 있는 어린시절의 소녀들처럼
보였답니다.
저도 준수님 응원하러 가는데 어떻게 하고 갈지 전부터 고민하고 설렜었죠. 그리곤 실행했죠.
오직
김준수
클라스가
다르다
김준수
오직
김준수
ㅎㅎ~^^
준비하는 동안에도 즐거웠었고요, 나름 나이를 먹었는데 그렇게 입고 가는게 살짝 부끄럽기도 하고 자랑스럽기도 하고 그랬어요.
준수님 팬임을 알 수 있는 응원봉을 들었거나 키링, 머리띠 등을 보면 알 수 있었는데요, 콘서트장 안에서도 몇몇분이 저를 보고 반가워해주셔서 본적이 있었나? 속으로 잠시 생각도 해보았는데요, 제가 쓰고 있던 머리띠에,
오직 김준수
라고 적혀 있어서 알아보고 그러셨나봐요.
공연 끝나고 돌아오는 길에 버스를 탔는데 여러 사람들이 저를 보고 놀란듯한 즐거운 표정이셨어요. 어떤 분이 저보고
"그렇게 좋아요?"
하시더라구요.
"네. 김준수님 최고예요."
바로 대답해 드렸어요.
버스에는 저처럼 현역가왕2 콘서트 보신 분들로 꽉찼는데요, 끊임없이 콘서트 얘기들을 하셨어요.
살짝 신경이 쓰였어요~^^ 대중교통 안에서 이렇게 대화를 계속 한다는게.
근데요,
어제는 특별한 날이었잖아요~
자신들의 스타도 보고, 어린시절로 돌아간듯이 마냥 행복하고 즐거웠던 날~
기사님도 공감하시는지 온화하신 표정이었어요.
어제 참 즐거웠어요.
준수님 나오실때마다 하도 소리를 질러대서 목이 좀 아프긴 했지만요,
정말 좋았어요.
우리 준수님 최고인거는 다들 아시는거고,
어제도 역시나
명불허전
응원 횟수 0
첫댓글 와~~^^ 멋지시네요
ㅎㅎ
어제 참 즐겁더라구요~^^
어제 반가웠어요~
우리가 콘서트때나 이러지 언제 해보겠어요~맘껏 후회없이 즐기자구요~열정에 홧팅
저도 어제 반가웠어요. 나눔 선물도 고맙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리시안서스님 어제 머리핀 감사합니다 ~~^^
엥~죄송~
전 드린게 없었어요
다음엔 저도 동참해볼게요~
오우👏🏼👏🏼👏🏼👏🏼👏🏼
넘 멋지십니다👍
최고의 날이셨네요🎉
네. 정말 준수님 덕분에 추억의 한 페이지가 되었어요
멋있어요~
ㅎㅎ 고맙습니다 ~
👍👍멋지고 부러워요😍
준수님 덕분에~^^
어머나
대단하신 열정과 멋진모습
응원합니다🥰😍
하하하~~
준수님 팬이란걸 드러내고 싶었어요~~
짱짱짱 멋지세요 ㅎ
ㅎㅎ 고맙습니다. 쑥스럽게~^^
멋있습니다 ~^^소리님 짱~👍
ㅎㅎ 우리 준수님 덕분에 저까지 업됐네요~
넘보기 좋아서 그럽습니다
전부끄러버서 못하거든요 ㅎ
소리님 즐건 시간보내세요~^^
너무 멋지십니다. ^^ 열정에 감사드려요.
네. 저도 우리 소리님들 열정에 감탄하고 있어요~
정성스런 후기 잘 봤어요
ㅎ 고맙습니다 ~
소리님 정말 멋지시고
대단하시네요👍
인천콘에 함께하진 못했지만
그열정이 제게도 전달되네요🙆♀️
네. 좋았어요. 스타들도 팬들도 모두들 열정이 대단하셨어요~
정말 감동스럽네요^^
용기 있으시고. 멋지네요👍🏻
저도 일산콘때 나름 열심히 응원하고 옷에 핀꽃고 명찰달고 했지만ᆢ 전 비유할게 없네용 ^^
애정하는 준수님을 위해 용기있는 표현(자랑) 박수 보냅니다~짝짝짝^^✨️✨️✨️
ㅎㅎ 고맙습니다.
애정하는 준수님을 위해~
금순님 멋져요 사랑스럽기까지하네요 저사진을보면요 ^^
준수님의 멋진영상도 감사하구요
소리님 열정에 박수을 보냅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네. 미주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우와~ 열정적인 모습 너무 멋있고 부러워요~ 오직 김준수! 오직 김준수! 저도 소심하게 외쳐봅니다~
네. 오직 김준수
클라스가 다르신 분
맞아요~ 클래스가 다르죠~ 진짜 어나더레벨~~ ㅋㅋ
콘서트 응원 준비하신다고 고민하시더니 드뎌 이렇게 등장하셨군요. 역시 클라스가 다른 ... 준비... 저는 6시에 열응했답니다. ~~~
아. 그러셨군요. 6시 공연보신 분들은 준수님 퇴길도 보시고
너무 부럽더라구요~
명불허전 말해뭐해
준수님을 응원하는 모습이
감동입니다.
네~^^
너무 멋지세요~*^^*
ㅋ~ 글 한번 올렸다가~^^
우와~~ 티셔츠랑 머리띠까지~~ 최고이십니다~^^
ㅎㅎ~준수님을 생각하며~^^
최고최고^^!!!
ㅎㅎ 고맙습니다 ~
인천 1시콘 저와 같은 공간에서 응원하셨군요~ 반가워요 비록 뵙지는 못했지만 박금순님은 사진도 많이 찍으셨는데 전 눈과 마음안에 준수님을 가득 채우느라 ...ㅋㅋㅋ 한동안 행복할듯합니다~^^
네. 무진향님 반갑습니다.
전 사진 찍고 기록하는걸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