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소리꾼 김준수 공식 팬카페 [준수한 소리]
카페 가입하기
 
 
 
 

지난주 BEST회원

다음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공연후기방 <클라스가 다르다> 2025.07.05 인천 콘서트 1시
추천 0 조회 603 25.07.06 11:11 댓글 4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11:18

    첫댓글 와~~^^ 멋지시네요

  • 작성자 25.07.06 11:20

    ㅎㅎ
    어제 참 즐겁더라구요~^^

  • 25.07.06 11:19

    어제 반가웠어요~
    우리가 콘서트때나 이러지 언제 해보겠어요~맘껏 후회없이 즐기자구요~열정에 홧팅

  • 작성자 25.07.06 11:20

    저도 어제 반가웠어요. 나눔 선물도 고맙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 25.07.06 11:26

    리시안서스님 어제 머리핀 감사합니다 ~~^^

  • 작성자 25.07.06 11:25

    엥~죄송~
    전 드린게 없었어요
    다음엔 저도 동참해볼게요~

  • 25.07.06 11:23

    오우👏🏼👏🏼👏🏼👏🏼👏🏼
    넘 멋지십니다👍
    최고의 날이셨네요🎉

  • 작성자 25.07.06 11:24

    네. 정말 준수님 덕분에 추억의 한 페이지가 되었어요

  • 25.07.06 11:30

    멋있어요~

  • 작성자 25.07.06 11:34

    ㅎㅎ 고맙습니다 ~

  • 25.07.06 11:33

    👍👍멋지고 부러워요😍

  • 작성자 25.07.06 11:35

    준수님 덕분에~^^

  • 25.07.06 11:36

    어머나
    대단하신 열정과 멋진모습
    응원합니다🥰😍

  • 작성자 25.07.06 11:37

    하하하~~
    준수님 팬이란걸 드러내고 싶었어요~~

  • 25.07.06 11:37

    짱짱짱 멋지세요 ㅎ

  • 작성자 25.07.06 11:38

    ㅎㅎ 고맙습니다. 쑥스럽게~^^

  • 25.07.06 11:42

    멋있습니다 ~^^소리님 짱~👍

  • 작성자 25.07.06 11:42

    ㅎㅎ 우리 준수님 덕분에 저까지 업됐네요~

  • 25.07.06 11:45

    넘보기 좋아서 그럽습니다
    전부끄러버서 못하거든요 ㅎ
    소리님 즐건 시간보내세요~^^

  • 작성자 25.07.06 11:45

  • 25.07.06 11:48

    너무 멋지십니다. ^^ 열정에 감사드려요.

  • 작성자 25.07.06 11:49

    네. 저도 우리 소리님들 열정에 감탄하고 있어요~

  • 25.07.06 12:03

    정성스런 후기 잘 봤어요

  • 작성자 25.07.06 12:03

    ㅎ 고맙습니다 ~

  • 25.07.06 12:15

    소리님 정말 멋지시고
    대단하시네요👍
    인천콘에 함께하진 못했지만
    그열정이 제게도 전달되네요🙆‍♀️

  • 작성자 25.07.06 12:16

    네. 좋았어요. 스타들도 팬들도 모두들 열정이 대단하셨어요~

  • 25.07.06 12:34

    정말 감동스럽네요^^
    용기 있으시고. 멋지네요👍🏻
    저도 일산콘때 나름 열심히 응원하고 옷에 핀꽃고 명찰달고 했지만ᆢ 전 비유할게 없네용 ^^
    애정하는 준수님을 위해 용기있는 표현(자랑) 박수 보냅니다~짝짝짝^^✨️✨️✨️

  • 작성자 25.07.06 12:35

    ㅎㅎ 고맙습니다.
    애정하는 준수님을 위해~

  • 25.07.06 12:39

    금순님 멋져요 사랑스럽기까지하네요 저사진을보면요 ^^
    준수님의 멋진영상도 감사하구요
    소리님 열정에 박수을 보냅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 25.07.06 12:40

    네. 미주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25.07.06 13:02

    우와~ 열정적인 모습 너무 멋있고 부러워요~ 오직 김준수! 오직 김준수! 저도 소심하게 외쳐봅니다~

  • 작성자 25.07.06 13:03

    네. 오직 김준수
    클라스가 다르신 분

  • 25.07.06 13:04

    맞아요~ 클래스가 다르죠~ 진짜 어나더레벨~~ ㅋㅋ

  • 25.07.06 13:18

    콘서트 응원 준비하신다고 고민하시더니 드뎌 이렇게 등장하셨군요. 역시 클라스가 다른 ... 준비... 저는 6시에 열응했답니다. ~~~

  • 작성자 25.07.06 13:24

    아. 그러셨군요. 6시 공연보신 분들은 준수님 퇴길도 보시고
    너무 부럽더라구요~

  • 25.07.06 16:14

    명불허전 말해뭐해
    준수님을 응원하는 모습이
    감동입니다.

  • 작성자 25.07.06 16:41

    네~^^

  • 25.07.06 16:44

    너무 멋지세요~*^^*

  • 작성자 25.07.06 16:45

    ㅋ~ 글 한번 올렸다가~^^

  • 25.07.06 17:14

    우와~~ 티셔츠랑 머리띠까지~~ 최고이십니다~^^

  • 작성자 25.07.06 17:16

    ㅎㅎ~준수님을 생각하며~^^

  • 25.07.06 21:51

    최고최고^^!!!

  • 작성자 25.07.06 22:33

    ㅎㅎ 고맙습니다 ~

  • 25.07.07 08:03

    인천 1시콘 저와 같은 공간에서 응원하셨군요~ 반가워요 비록 뵙지는 못했지만 박금순님은 사진도 많이 찍으셨는데 전 눈과 마음안에 준수님을 가득 채우느라 ...ㅋㅋㅋ 한동안 행복할듯합니다~^^

  • 작성자 25.07.07 08:43

    네. 무진향님 반갑습니다.
    전 사진 찍고 기록하는걸 좋아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