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래간만에 인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글을 남긴 후 많은 계절이 지났네요
간간히 들어와서 글을 읽기도 하며 지냈지만
혐생 살다보니 공연도 잘 못다니고
게시판에 글은 언감생심 쓰지도 못했어요
이제 집 나가신 분들 정리한다고 하셔서
부랴부랴 막차타고 돌아와 빼꼼 글을 남겨봅니다
앞으로도 자주 들어와서 소식 듣고
간간히 빼꼼 소식 전할게요
모두모두 애정합니다
팬덤랭킹 등 랭킹 보러가기
응원 횟수 0
첫댓글 네 소리님 자주인사해요
네 자주 뵈어요~~
이화님 정말정말 오래만입니다 ㅎㅎ 잘계시지요? 조만간에 준수님 공연장에서 만나 뵙기를 바랍니다🥰
막차 놓치지 않아 천만다행입니다바쁘시겠지만 기차여행 함께 하시며 준수역으로~달리는 기차를 놓치지 않고~~~
첫댓글 네 소리님 자주인사해요
네 자주 뵈어요~~
이화님 정말정말 오래만입니다 ㅎㅎ
잘계시지요? 조만간에 준수님 공연장에서
만나 뵙기를 바랍니다🥰
막차 놓치지 않아 천만다행입니다
바쁘시겠지만 기차여행 함께
하시며 준수역으로~달리는 기차를 놓치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