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소리꾼 김준수 공식 팬카페 [준수한 소리]
카페 가입하기
 
 
 
 

지난주 BEST회원

다음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직찍게시판 (사진,영상) 춘향제 폐막식을 보다가
추천 0 조회 509 26.05.06 20:24 댓글 3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0:26

    첫댓글 저도 못간 아쉬운 마음에 티비 화면으로 보고 찍었네요~ㅠㅠ 한복이 어쩜 저리 잘 어울릴까요 😍

  • 작성자 26.05.06 21:44

    지똥소리님 사진 퍼가도 될까요?
    화질도 깨끗하고 잘 찍으셨어요

  • 26.05.06 21:51

    물론이죠~~^^ !!

  • 작성자 26.05.06 21:52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06 20:27

    그쵸?
    넘 이쁘셔요

  • 26.05.06 20:28

    우아하게 멋지십니다 준수님 최고👍👍👍

  • 작성자 26.05.06 21:25

    맞아요
    어떤 한복을 입어도
    어떤옷도
    우아하고 멋져요

  • 26.05.06 20:31

    집에서 유튭 티브이로 봤는데 준수님 한복 입은 모습이 어쩜 이리도 잘 어울리고 예쁠까요~🫶🏼

  • 작성자 26.05.06 21:26

    저도 너무예뻐서 사진첩에 간직하려고
    찍었답니다

  • 26.05.06 20:34

    너무 예뻐요
    김준수 화이팅!!!

  • 작성자 26.05.06 21:31

    그쵸 준수님 넘 예뻐요
    준수님 홧~팅
    우리소라님들도 홧팅입니다

  • 26.05.06 21:11

    오~ 잘 찍었네요 보기 좋아요 ^^

  • 작성자 26.05.06 21:27

    감사합니다
    화질이 좀 문제죠?

  • 26.05.06 21:17

    준수님 한복 우아하고 예뻐요~~~~~~?

  • 작성자 26.05.06 21:28

    한복명장님도 한복입으신 준수님의 우아함을 알아보신것
    같아 기뻐요

  • 26.05.06 21:27

    아름다우셔라~ 유튜브로 찾아봐야겠어요^^

  • 작성자 26.05.06 21:29

    실시간 방송이었으니
    다시볼수 있을 겁니다

  • 26.05.06 21:31

    잘 찍으셨어요
    저도 유툽으로 봤는데
    정말 예쁘셨어요
    역시 우리의 준수왕자님 ㅎ

  • 작성자 26.05.06 21:32

    감사합니다
    준수님 한복입고 나오신다 해서
    TV앞에서 대기했답니다

  • 26.05.06 21:58

    안녕하세요 ~
    실시간에서 소리님을~~~

  • 26.05.06 21:31

    소리님댓글창에 글쓰다놓혔네요
    소리님 사진모셔갑니다
    모셔두려고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06 21:34

    에구~
    폰 화질이 좀 안좋아서 죄송합니다
    준수님 이쁜 얼굴이 깨끗하게 안 나왔어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21:34

  • 작성자 26.05.06 21:35

    감사합니다

  • 26.05.06 21:58

    TV 방송 되는줄 몰랏어요 아쉽네요
    재방 있을지 기대되네요~~

  • 작성자 26.05.06 22:00

    TV에서 방송된게 아니고 너튜브로 실시간 방송되는걸 TV로 봤답니다

  • 26.05.06 22:24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5.06 21:59

    유툽에 들어가셔요~~~

  • 26.05.06 22:40

    제가 다른 해 춘향제를 본건가요??? 제가 유튭에서 본 의상은 이거던데.. ㅜㅜ

  • 26.05.06 23:10

    이 의상 맞아요
    잘 보셨어요

  • 작성자 26.05.06 23:24

    맞아요 노래부르실때 의상
    한복은 역대 춘향제 입상자분들이랑 한복패션쇼 하실때 입으시고 더질더질 한대목 부르셨어요

  • 26.05.06 22:49

    준수님 한복이 넘 잘 어울렸죠?
    두말하면 👄 아푸죠....
    노래도 넘 맛나게 하시고 오늘도
    고생했어요^^

  • 작성자 26.05.06 23:15

    한복 잘어울리고 멋졌죠?
    감사합니다

  • 26.05.06 23:03

    준수님 너무예뻐어요
    별봉도 빛났고요
    준수님도 소리님들도 최고였네요~~

  • 작성자 26.05.06 23:16

    맞아요
    준수님도 예쁘고
    모두 최고
    현장에 가고 픈 맘이었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