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현장에 갈수없는아쉬움을 집에서TV로 보다가어느 한복을 입어도멋지고 빛이 나는준수님을화질이 안좋은 폰으로찍었습니다제가 간직하고싶어서요소리님들 빛난 준수님을그대로 담지 못함을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팬덤랭킹 등 랭킹 보러가기
응원 횟수 0
첫댓글 저도 못간 아쉬운 마음에 티비 화면으로 보고 찍었네요~ㅠㅠ 한복이 어쩜 저리 잘 어울릴까요 😍
지똥소리님 사진 퍼가도 될까요?화질도 깨끗하고 잘 찍으셨어요
물론이죠~~^^ !!
감사합니다
그쵸?넘 이쁘셔요
우아하게 멋지십니다 준수님 최고👍👍👍
맞아요어떤 한복을 입어도어떤옷도우아하고 멋져요
집에서 유튭 티브이로 봤는데 준수님 한복 입은 모습이 어쩜 이리도 잘 어울리고 예쁠까요~🫶🏼
저도 너무예뻐서 사진첩에 간직하려고찍었답니다
너무 예뻐요 김준수 화이팅!!!
그쵸 준수님 넘 예뻐요준수님 홧~팅우리소라님들도 홧팅입니다
오~ 잘 찍었네요 보기 좋아요 ^^
감사합니다화질이 좀 문제죠?
준수님 한복 우아하고 예뻐요~~~~~~?
한복명장님도 한복입으신 준수님의 우아함을 알아보신것 같아 기뻐요
아름다우셔라~ 유튜브로 찾아봐야겠어요^^
실시간 방송이었으니다시볼수 있을 겁니다
잘 찍으셨어요저도 유툽으로 봤는데정말 예쁘셨어요역시 우리의 준수왕자님 ㅎ
감사합니다준수님 한복입고 나오신다 해서TV앞에서 대기했답니다
안녕하세요 ~실시간에서 소리님을~~~
소리님댓글창에 글쓰다놓혔네요소리님 사진모셔갑니다모셔두려고요감사합니다
에구~폰 화질이 좀 안좋아서 죄송합니다준수님 이쁜 얼굴이 깨끗하게 안 나왔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21:34
TV 방송 되는줄 몰랏어요 아쉽네요 재방 있을지 기대되네요~~
TV에서 방송된게 아니고 너튜브로 실시간 방송되는걸 TV로 봤답니다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툽에 들어가셔요~~~
제가 다른 해 춘향제를 본건가요??? 제가 유튭에서 본 의상은 이거던데.. ㅜㅜ
이 의상 맞아요잘 보셨어요
맞아요 노래부르실때 의상한복은 역대 춘향제 입상자분들이랑 한복패션쇼 하실때 입으시고 더질더질 한대목 부르셨어요
준수님 한복이 넘 잘 어울렸죠?두말하면 👄 아푸죠....노래도 넘 맛나게 하시고 오늘도고생했어요^^
한복 잘어울리고 멋졌죠?감사합니다
준수님 너무예뻐어요별봉도 빛났고요준수님도 소리님들도 최고였네요~~
맞아요준수님도 예쁘고 모두 최고현장에 가고 픈 맘이었네요
첫댓글 저도 못간 아쉬운 마음에 티비 화면으로 보고 찍었네요~ㅠㅠ 한복이 어쩜 저리 잘 어울릴까요 😍
지똥소리님 사진 퍼가도 될까요?
화질도 깨끗하고 잘 찍으셨어요
물론이죠~~^^ !!
감사합니다
그쵸?
넘 이쁘셔요
우아하게 멋지십니다 준수님 최고👍👍👍
맞아요
어떤 한복을 입어도
어떤옷도
우아하고 멋져요
집에서 유튭 티브이로 봤는데 준수님 한복 입은 모습이 어쩜 이리도 잘 어울리고 예쁠까요~🫶🏼
저도 너무예뻐서 사진첩에 간직하려고
찍었답니다
너무 예뻐요
김준수 화이팅!!!
그쵸 준수님 넘 예뻐요
준수님 홧~팅
우리소라님들도 홧팅입니다
오~ 잘 찍었네요 보기 좋아요 ^^
감사합니다
화질이 좀 문제죠?
준수님 한복 우아하고 예뻐요~~~~~~?
한복명장님도 한복입으신 준수님의 우아함을 알아보신것
같아 기뻐요
아름다우셔라~ 유튜브로 찾아봐야겠어요^^
실시간 방송이었으니
다시볼수 있을 겁니다
잘 찍으셨어요
저도 유툽으로 봤는데
정말 예쁘셨어요
역시 우리의 준수왕자님 ㅎ
감사합니다
준수님 한복입고 나오신다 해서
TV앞에서 대기했답니다
안녕하세요 ~
실시간에서 소리님을~~~
소리님댓글창에 글쓰다놓혔네요
소리님 사진모셔갑니다
모셔두려고요
감사합니다
에구~
폰 화질이 좀 안좋아서 죄송합니다
준수님 이쁜 얼굴이 깨끗하게 안 나왔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21:34
감사합니다
TV 방송 되는줄 몰랏어요 아쉽네요
재방 있을지 기대되네요~~
TV에서 방송된게 아니고 너튜브로 실시간 방송되는걸 TV로 봤답니다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툽에 들어가셔요~~~
제가 다른 해 춘향제를 본건가요??? 제가 유튭에서 본 의상은 이거던데.. ㅜㅜ
이 의상 맞아요
잘 보셨어요
맞아요 노래부르실때 의상
한복은 역대 춘향제 입상자분들이랑 한복패션쇼 하실때 입으시고 더질더질 한대목 부르셨어요
준수님 한복이 넘 잘 어울렸죠?
두말하면 👄 아푸죠....
노래도 넘 맛나게 하시고 오늘도
고생했어요^^
한복 잘어울리고 멋졌죠?
감사합니다
준수님 너무예뻐어요
별봉도 빛났고요
준수님도 소리님들도 최고였네요~~
맞아요
준수님도 예쁘고
모두 최고
현장에 가고 픈 맘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