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얼레붕어낚시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실시간 조행기 ◇ 고찬암 상류 현지인 포인트
추천 0 조회 338 26.05.06 15:11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5:47

    첫댓글 이곳은 수심이 낮던데
    나오나 봅니다
    덩어리로 대박나세요

  • 작성자 26.05.06 15:51

    어떻게 아시네요 ㅎㅎㅎ
    80정도 나오는데 고기는 많아요 ㅎㅎㅎ

  • 26.05.06 16:22

    저도 가끔 하는곳이라서 잘 압니다
    저는 5월부터는 옥수수만 쓰구요

  • 작성자 26.05.06 16:37

    아하 ㅎㅎㅎ
    옥수수는 까닥도 안하던데..ㅠㅠ

  • 26.05.06 16:42

    그래요 아무튼 안출과 건낚하세요

  • 26.05.06 20:28

    우측 다리옆에서는 옥수수로 대물 나옵니다.

  • 작성자 26.05.06 20:51

    오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26.05.06 15:48

    축하축하드립니다 👍

  • 작성자 26.05.06 15:51

    감사합니다 ㅎ

  • 26.05.06 16:11

    축하드립니다
    덩어리 응원합니다

  • 작성자 26.05.06 23:04

    감사합니다!!!

  • 26.05.06 16:18

    덩어리 손맛보세요

  • 26.05.06 16:29

    손맛보세요 ^^

  • 26.05.06 16:37

    붕어 이쁘네요 화이팅 하세요

  • 26.05.06 16:37

    멋진붕어 손맛보세요

  • 26.05.06 16:44

    덩어리 보여주세요

  • 26.05.06 17:40

    덩어리 손맛 응원 합니다

  • 26.05.06 17:42

    축하드립니다

  • 26.05.06 18:02

    멋진 덩어리 응원합니다^^

  • 26.05.06 18:26

    손맛축하드립니다

  • 26.05.06 18:30

    허리급 축하드립니다
    4짜 응원할게요 ~~^^

  • 26.05.06 18:36

    축하드립니다

  • 26.05.06 19:34

    축하드려요 - 수고하셨습니다.

  • 26.05.06 20:25

    건너편 버드나무사이에서 주로 했었는데.ㅠㅠ

  • 26.05.06 20:35

    기록갱신 응원합니다

  • 26.05.06 21:38

    축하드립니다

  • 26.05.07 03:03

    축하드립니다

  • 26.05.07 05:45

    손맛축하드립니다

  • 26.05.07 06:00

    축하축하드립니다 👍

  • 26.05.07 07:31

    축하드립니다.

  • 26.05.07 08:15

    축하드립니다

  • 26.05.07 11:24

    첫수월척 손맛보심 축하드립니다 추모공원 상류인가요

  • 작성자 26.05.07 11:25

    넵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