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v.daum.net/v/20250706102631963
“부산 시민은 25만원 필요 없다”는 박수영에 “물어 봤나”
부산 남구를 지역구로 둔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이 이재명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비판하며 “부산 시민은 25만원 필요 없다”고 주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박 의원은 4일 페이스북에
v.daum.net
부산 남구를 지역구로 둔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이 이재명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비판하며 “부산 시민은 25만원 필요 없다”고 주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
첫댓글 난 25만원 받을건데?
뭐라는거야
첫댓글 난 25만원 받을건데?
뭐라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