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꽃과 방울꽃이 피었네요.
오늘도 건강하게 움직이며 하루일
시작으로 행복하세요~~~
첫댓글 청사초롱같은 방울꽃~~넘 이쁘고 좋아합니다.감사드립니다.이제 새론 일상으로~~고고!!출첵합니다^^
요즘은 무슨 작품을 하시는지요 잘지내시지요
파스타님 즐 하루 되세요
생체리듬시계에 맞춰 시작되는 나의 몸 이제 시작입니다 창 문이 밝아오면 아무리 잠을 더 자려해도 몸 스스로 깨어나는 하지가 되며서 서서히 다시. 겨울로 가는 신기한 나의 몸 오늘은 정신 없이 바쁜 날이랍니다 정신 줄 꽉 잡고 출발합니다 여러분들의 오늘은 어떠실까요
연잎님 즐 하루 되시어요
모든 꽃 들이 한꺼번에 피워 버리네요
소율할매님 좋은 하루 되세요
소율할매님 잘주무셨나요출석합니다 예쁜꽃 잘보고 갑니다가는곳마다 꽃천지 이더군요꽃을 보니 마음이 조금 예뻐졌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맘은부자님 즐 하루 되시어요
방울꽃과 병꽃이쁜이들 보면서 하루 시작둥지님이쁜이들 보게해 주셔서감사드리며출근도장 콕~~합니다
꽃담님 좋은 하루 되시어요
둥지님 덕분에 이쁜꽃으로 아침을 맞이하네요 ㅎ출석합니다 둥지님 감사합니다 💕
운해님 좋은 하루 되시어요
화사한 꽃들보며 출석합니다.꽃처럼 화사한 날 되세요.
예서님 좋은 하루 되시어요
월요일 같은 수요일 사쁜히 출석합니다좋은 하루 건강 쟁기시는 날 되시어요
정말 월요일 같은 수요일이지요손맛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계절을 어찌 알고 오는지 차례차려 피고지는 꽃들보면 신기하지요제가 걷는 길에도 병꽃도 아까시꽃도 보이기 시작했어요오늘도 꽃향기 맡으러 가는 길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파이팅!!
요즘 시골은 아카시아 향기가 솔솔 풍깁니다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여기 저기 꽃들이 향기를 뿜네요.지하철 타고 지나는길에 이팝나무꽃이장관을 이루네요.오늘도 고운하루~~
둥지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행하세요
먼길 자연과 함께하러 길나섯네요.오늘도 즐거운 하루~~~
출석 합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요 ~춥지도 덥지도 않은 이계절이 너무 좋으네요 울님들 좋은하루 되세요 ^^
Happy day~~~~
출석합니다 병꽃이 곱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름도 생소한병꽃이 색도 곱고 이쁘네요.줄거운 하루되세요.
병꽃이 아름답습니다.방울꽃도 귀엽습니다.화창한 날씨좋은 하루 보내세요.
토마토님!오늘이 젤 젊은 날입니다해피데이요 ~~~♥︎
출석합니다 ~^^클럽 운동날이 한낮에잡혔네요다소 더울거 같지만그래도 나서고 있는중 입니다오늘 하루도 긍정의 맘으로 좋은 날 이시길요 ~~♥︎
운동 열심히 하고 오세요 땀흘리며 하는 운동도 좋지요
날씨가 너무 좋아 걷기 운동도 잘 안하려는 남편이 걷자고 해서 1시간 넘게 걷고 왔어요아기단풍이 이룬 터널길이 너무 좋네요가정의 달가정마다 행복이 넘치시길요
싱그런 오월입니다모두모두해피하루 되세요~~♡
가정의 달 오월입니다따뜻한 날 되셔요^^
병꽃이 예쁘게 피었군요처음 보는 꽃이네요^^어딜가나 꽃들이 인사하는 요즘입니다예쁜하루 되셔요~♡
당진에 삼삭병꽃이 피엇겟구나. 에휴~~
하하..두고 온 꽃들이 눈에 삼삼 하시겠어요.갸들 보러 가기도 멀고...
출석합니다.온화한 봄날이네요. 병꽃 반갑고요~모든 분들 평안하기를 바랍니다.
5월이 예쁜데 헐어놓으니 빨리지날까 조바심 납니다 ㅎ예쁝5월 행복으로 만드세요♡
은방울꽃 속에는 무슨 이야기가 나올지 하얀 꽃속. 궁금합니다은바울이 울리고 이야기가 나올듯모든꽃은 이쁘죠
오랫만입니다 ㅎ꽃소식도 주시고 자주 오세요♡
네네가정사로 바쁜일이 있어서 자주 못찾아왔어요죄송합니다
아침부터 부지런히 스파갔다가 친구랑 매운탕으로 몸보신하고 도라지즙 2봉 들고 우리동네 구석기 선사공원에 다녀오고 이제사 출석합니다 ㅎ꽃으로 출석창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희님!멋지고 알차게보내셨네요.항상 건강 잘 챙기세요.
둥지님!출석창 감사합니다.바빠도 너무 바쁩니다.늦은출석 다녀갑니다.남은오후시간도 즐겁고 행복하세요.
늦은 출석합니다날씨가 따뜻하니 할일이 많이 보입니다종종 거리다 하루가 다간듯 합니다남은 오후 시간도 행복하세요 ~^^
백령도 가니 저 병꽃이 어찌나 이쁘던지요.그곳에서 이름도 알았어요.복사꽃 처럼 진한 핑크가 예뻐요.오늘도 잘보내며 오후도 지나갑니다~^
늦은출석
정공간님들 언제나 활짝핀꽃 처럼평안한 저녁보내시며 행복하세요.감사합니다 ~~~^^
첫댓글 청사초롱같은 방울꽃~~
넘 이쁘고 좋아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이제 새론 일상으로~~고고!!
출첵합니다^^
요즘은 무슨 작품을 하시는지요 잘지내시지요
파스타님 즐 하루 되세요
생체리듬시계에 맞춰 시작되는 나의 몸 이제 시작입니다 창 문이 밝아오면 아무리 잠을 더 자려해도 몸 스스로 깨어나는 하지가 되며서 서서히 다시. 겨울로 가는 신기한 나의 몸 오늘은 정신 없이 바쁜 날이랍니다 정신 줄 꽉 잡고 출발합니다 여러분들의 오늘은 어떠실까요
연잎님 즐 하루 되시어요
모든 꽃 들이 한꺼번에 피워 버리네요
소율할매님 좋은 하루 되세요
소율할매님
잘주무셨나요
출석합니다
예쁜꽃 잘보고 갑니다
가는곳마다 꽃천지 이더군요
꽃을 보니 마음이 조금 예뻐졌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맘은부자님 즐 하루 되시어요
방울꽃과 병꽃
이쁜이들 보면서 하루 시작
둥지님
이쁜이들 보게
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출근
도장 콕~~합니다
꽃담님 좋은 하루 되시어요
둥지님 덕분에
이쁜꽃으로 아침을
맞이하네요 ㅎ
출석합니다
둥지님
감사합니다 💕
운해님 좋은 하루 되시어요
화사한 꽃들보며 출석합니다.
꽃처럼 화사한 날 되세요.
예서님 좋은 하루 되시어요
월요일 같은 수요일 사쁜히 출석합니다
좋은 하루 건강 쟁기시는 날 되시어요
정말 월요일 같은 수요일이지요
손맛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계절을 어찌 알고 오는지 차례차려 피고지는 꽃들보면 신기하지요
제가 걷는 길에도 병꽃도 아까시꽃도 보이기 시작했어요
오늘도 꽃향기 맡으러 가는 길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오늘도 파이팅!!
요즘 시골은 아카시아 향기가 솔솔 풍깁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여기 저기 꽃들이 향기를 뿜네요.
지하철 타고 지나는길에 이팝나무꽃이
장관을 이루네요.
오늘도 고운하루~~
둥지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행하세요
먼길 자연과 함께하러 길나섯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출석 합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요 ~
춥지도 덥지도 않은 이계절이 너무 좋으네요
울님들 좋은하루 되세요 ^^
Happy day~~~~
출석합니다
병꽃이 곱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름도 생소한
병꽃이 색도 곱고 이쁘네요.
줄거운 하루되세요.
병꽃이 아름답습니다.
방울꽃도 귀엽습니다.
화창한 날씨
좋은 하루 보내세요.
토마토님!
오늘이 젤 젊은 날입니다
해피데이요 ~~~♥︎
출석합니다 ~^^
클럽 운동날이 한낮에
잡혔네요
다소 더울거 같지만
그래도 나서고 있는중 입니다
오늘 하루도 긍정의 맘으로
좋은 날 이시길요 ~~♥︎
운동 열심히 하고 오세요 땀흘리며 하는 운동도 좋지요
날씨가 너무 좋아 걷기 운동도 잘 안하려는 남편이 걷자고 해서 1시간 넘게 걷고 왔어요
아기단풍이 이룬 터널길이 너무 좋네요
가정의 달
가정마다 행복이 넘치시길요
싱그런 오월입니다
모두모두
해피하루 되세요~~♡
가정의 달 오월입니다
따뜻한 날 되셔요^^
병꽃이 예쁘게 피었군요
처음 보는 꽃이네요^^
어딜가나 꽃들이 인사하는 요즘입니다
예쁜하루 되셔요~♡
당진에 삼삭병꽃이 피엇겟구나.
에휴~~
하하..두고 온 꽃들이 눈에 삼삼 하시겠어요.
갸들 보러 가기도 멀고...
출석합니다.
온화한 봄날이네요. 병꽃 반갑고요~
모든 분들 평안하기를 바랍니다.
5월이 예쁜데 헐어놓으니 빨리지날까 조바심 납니다 ㅎ
예쁝5월 행복으로 만드세요♡
은방울꽃 속에는 무슨 이야기가 나올지
하얀 꽃속. 궁금합니다
은바울이 울리고 이야기가 나올듯
모든꽃은 이쁘죠
오랫만입니다 ㅎ
꽃소식도 주시고
자주 오세요♡
네
네
가정사로 바쁜일이 있어서
자주 못찾아왔어요
죄송합니다
아침부터 부지런히 스파갔다가
친구랑 매운탕으로
몸보신하고 도라지즙 2봉 들고 우리동네 구석기 선사공원에 다녀오고 이제사 출석합니다 ㅎ
꽃으로 출석창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희님!
멋지고 알차게
보내셨네요.
항상 건강 잘 챙기세요.
둥지님!
출석창 감사합니다.
바빠도 너무 바쁩니다.
늦은출석 다녀갑니다.
남은오후시간도
즐겁고 행복하세요.
늦은 출석합니다
날씨가 따뜻하니 할일이 많이 보입니다
종종 거리다 하루가 다간듯 합니다
남은 오후 시간도 행복하세요 ~^^
백령도 가니 저 병꽃이 어찌나 이쁘던지요.
그곳에서 이름도 알았어요.
복사꽃 처럼 진한 핑크가 예뻐요.
오늘도 잘보내며 오후도 지나갑니다~^
늦은출석
정공간님들 언제나 활짝핀꽃 처럼
평안한 저녁보내시며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