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정으로 사는공간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출석부 2026.5.6 수요일 출석부
추천 0 조회 67 26.05.06 05:47 댓글 4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5:52

    첫댓글 청사초롱같은 방울꽃~~
    넘 이쁘고 좋아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이제 새론 일상으로~~고고!!
    출첵합니다^^

  • 26.05.06 05:56

    요즘은 무슨 작품을 하시는지요 잘지내시지요

  • 26.05.06 07:15

    파스타님 즐 하루 되세요

  • 26.05.06 05:55

    생체리듬시계에 맞춰 시작되는 나의 몸 이제 시작입니다 창 문이 밝아오면 아무리 잠을 더 자려해도 몸 스스로 깨어나는 하지가 되며서 서서히 다시. 겨울로 가는 신기한 나의 몸 오늘은 정신 없이 바쁜 날이랍니다 정신 줄 꽉 잡고 출발합니다 여러분들의 오늘은 어떠실까요

  • 26.05.06 07:15

    연잎님 즐 하루 되시어요

  • 26.05.06 05:58

    모든 꽃 들이 한꺼번에 피워 버리네요

  • 26.05.06 07:16

    소율할매님 좋은 하루 되세요

  • 26.05.06 06:07

    소율할매님
    잘주무셨나요

    출석합니다
    예쁜꽃 잘보고 갑니다
    가는곳마다 꽃천지 이더군요

    꽃을 보니 마음이 조금 예뻐졌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 26.05.06 07:16

    맘은부자님 즐 하루 되시어요

  • 26.05.06 06:07

    방울꽃과 병꽃
    이쁜이들 보면서 하루 시작
    둥지님
    이쁜이들 보게
    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출근
    도장 콕~~합니다

  • 26.05.06 07:16

    꽃담님 좋은 하루 되시어요

  • 26.05.06 06:15


    둥지님 덕분에
    이쁜꽃으로 아침을
    맞이하네요 ㅎ
    출석합니다
    둥지님
    감사합니다 💕

  • 26.05.06 07:16

    운해님 좋은 하루 되시어요

  • 26.05.06 06:38

    화사한 꽃들보며 출석합니다.
    꽃처럼 화사한 날 되세요.

  • 26.05.06 07:17

    예서님 좋은 하루 되시어요

  • 26.05.06 07:15

    월요일 같은 수요일 사쁜히 출석합니다
    좋은 하루 건강 쟁기시는 날 되시어요

  • 26.05.06 08:29

    정말 월요일 같은 수요일이지요
    손맛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26.05.06 08:28

    계절을 어찌 알고 오는지 차례차려 피고지는 꽃들보면 신기하지요
    제가 걷는 길에도 병꽃도 아까시꽃도 보이기 시작했어요
    오늘도 꽃향기 맡으러 가는 길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26.05.06 08:36

    감사합니다 .
    오늘도 파이팅!!

  • 26.05.06 10:50

    요즘 시골은 아카시아 향기가 솔솔 풍깁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 26.05.06 09:09

    여기 저기 꽃들이 향기를 뿜네요.
    지하철 타고 지나는길에 이팝나무꽃이
    장관을 이루네요.
    오늘도 고운하루~~

  • 26.05.06 08:44

    둥지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행하세요

  • 작성자 26.05.06 09:07

    먼길 자연과 함께하러 길나섯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 26.05.06 09:15

    출석 합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요 ~
    춥지도 덥지도 않은 이계절이 너무 좋으네요
    울님들 좋은하루 되세요 ^^

  • 작성자 26.05.06 09:16

    Happy day~~~~

  • 26.05.06 09:19

    출석합니다
    병꽃이 곱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5.06 11:01

    이름도 생소한
    병꽃이 색도 곱고 이쁘네요.
    줄거운 하루되세요.

  • 26.05.06 11:00

    병꽃이 아름답습니다.
    방울꽃도 귀엽습니다.
    화창한 날씨
    좋은 하루 보내세요.

  • 26.05.06 11:07

    토마토님!
    오늘이 젤 젊은 날입니다
    해피데이요 ~~~♥︎

  • 26.05.06 11:09

    출석합니다 ~^^
    클럽 운동날이 한낮에
    잡혔네요
    다소 더울거 같지만
    그래도 나서고 있는중 입니다

    오늘 하루도 긍정의 맘으로
    좋은 날 이시길요 ~~♥︎

  • 26.05.06 11:34

    운동 열심히 하고 오세요 땀흘리며 하는 운동도 좋지요

  • 26.05.06 11:36

    날씨가 너무 좋아 걷기 운동도 잘 안하려는 남편이 걷자고 해서 1시간 넘게 걷고 왔어요
    아기단풍이 이룬 터널길이 너무 좋네요
    가정의 달
    가정마다 행복이 넘치시길요

  • 26.05.06 11:59


    싱그런 오월입니다
    모두모두
    해피하루 되세요~~♡

  • 26.05.06 12:34

    가정의 달 오월입니다
    따뜻한 날 되셔요^^

  • 26.05.06 12:34

    병꽃이 예쁘게 피었군요
    처음 보는 꽃이네요^^
    어딜가나 꽃들이 인사하는 요즘입니다
    예쁜하루 되셔요~♡

  • 26.05.06 12:43

    당진에 삼삭병꽃이 피엇겟구나.
    에휴~~

  • 26.05.06 13:07

    하하..두고 온 꽃들이 눈에 삼삼 하시겠어요.
    갸들 보러 가기도 멀고...

  • 26.05.06 13:06

    출석합니다.
    온화한 봄날이네요. 병꽃 반갑고요~
    모든 분들 평안하기를 바랍니다.

  • 26.05.06 14:48

    5월이 예쁜데 헐어놓으니 빨리지날까 조바심 납니다 ㅎ

    예쁝5월 행복으로 만드세요♡

  • 26.05.06 13:31

    은방울꽃 속에는 무슨 이야기가 나올지
    하얀 꽃속. 궁금합니다
    은바울이 울리고 이야기가 나올듯
    모든꽃은 이쁘죠

  • 26.05.06 14:46

    오랫만입니다 ㅎ
    꽃소식도 주시고
    자주 오세요♡

  • 26.05.06 16:26



    가정사로 바쁜일이 있어서
    자주 못찾아왔어요
    죄송합니다

  • 26.05.06 14:44

    아침부터 부지런히 스파갔다가
    친구랑 매운탕으로
    몸보신하고 도라지즙 2봉 들고 우리동네 구석기 선사공원에 다녀오고 이제사 출석합니다 ㅎ

    꽃으로 출석창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5.06 15:51

    연희님!
    멋지고 알차게
    보내셨네요.
    항상 건강 잘 챙기세요.

  • 26.05.06 15:52

    둥지님!
    출석창 감사합니다.
    바빠도 너무 바쁩니다.
    늦은출석 다녀갑니다.
    남은오후시간도
    즐겁고 행복하세요.

  • 26.05.06 16:37

    늦은 출석합니다
    날씨가 따뜻하니 할일이 많이 보입니다
    종종 거리다 하루가 다간듯 합니다
    남은 오후 시간도 행복하세요 ~^^

  • 26.05.06 17:29

    백령도 가니 저 병꽃이 어찌나 이쁘던지요.
    그곳에서 이름도 알았어요.
    복사꽃 처럼 진한 핑크가 예뻐요.
    오늘도 잘보내며 오후도 지나갑니다~^

  • 26.05.06 18:47

    늦은출석

  • 작성자 26.05.06 19:40

    정공간님들 언제나 활짝핀꽃 처럼
    평안한 저녁보내시며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