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제 곧 어버이날 이라 어머니 봉안당 있는 제사상 넣을려고 합니다 즐거운 맛있는 저녁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
첫댓글 미니어처 제사상은 처음보는데어머님이 마음으로 함께하시며기뻐하셨을듯 합니다 건행 🫡
임영웅 🩵 우주별빛님 안녕하세요 저도 미니어처 처음 봤어요 저의 어머니 기분 좋아하시겠죠우주별빛님도 즐거운 5월 보내세요 오늘도 건행하세요
김기정님 영웅님 따라쟁이로 탈색하신건가요? 하하
임영웅 🩵 은별님 안녕하세요 네 영웅님 처럼 처음에 노랑 염색하고요 다른 염색으로 했습니다 즐거운 5월 가정의달 입니다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건행 ㄱ
첫댓글 미니어처 제사상은 처음보는데
어머님이 마음으로 함께하시며
기뻐하셨을듯 합니다 건행 🫡
임영웅 🩵
우주별빛님 안녕하세요
저도 미니어처 처음 봤어요
저의 어머니 기분 좋아하시겠죠
우주별빛님도 즐거운 5월 보내세요
오늘도 건행하세요
김기정님 영웅님 따라쟁이로 탈색하신건가요? 하하
임영웅 🩵
은별님 안녕하세요
네 영웅님 처럼 처음에
노랑 염색하고요 다른 염색으로
했습니다 즐거운 5월 가정의달 입니다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건행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