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재 남산에 갔지요 오렌 만에요 공기 좋고 연두색에 큰 나무들 정말 좋았어요 열쇄들 너무 많아 영웅님 에 열쇄는 아에 못찼게 드라구요 파란색이 모여 있는 곳마다 다여 보아도 못찼았지요 그렇게 영웅님 모습을 찼아 오랜만에 즐거 웠읍니다 영웅시대 화이팅💙💙💙
첫댓글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오늘도 행복한하루 되세요~~
첫댓글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오늘도 행복한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