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임영웅 공식팬카페♡영웅시대♡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 브랜드평판 나만 이상한지요
추천 0 조회 870 26.05.06 14:25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4:29

    첫댓글 저는 어제부터 더 좋아져서 아주 편리하게 되던데요 다시한번 해 보세요 사랑합니다 건행하세요🩵

  • 26.05.06 14:31

    어제부터 옛날로 돌아가서 편해져서 좋아요

  • 26.05.06 14:31

    저도 잘 되고 있습니다
    건행하세요 🩵

  • 26.05.06 14:33

    지금은 편해졌네요

  • 26.05.06 14:34

    예전대로 편해졌네요🩵

  • 26.05.06 14:35

    저는 쉽게 잘되고 있어요
    정 안되시면 앱을 다시 가입해보세요

  • 26.05.06 14:36

    휴대폰 한번 껏다가 다시해보세요 저도 이도저도 안될때 그렇게 하니까 되더라구요
    as 에서도 하루 한번 껏다. 켜라고. 하시더라구요 건행ㄱ

  • 26.05.06 14:36

    어제부터 투표 하기가 수월하게 바뀌었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06 14:37

    감사합니다
    다시 앱을 깔아보겠습니다~~

  • 26.05.06 14:43

    그렇게되는게 맞아요 100회될때까지누르시며되요 예전으로돌아갔어요

  • 작성자 26.05.06 14:49

    이해 했어요
    예전대로 감사합니다 ^^

  • 26.05.06 14:41

  • 26.05.06 15:32

    예전처럼되어서 브평 하기가 쉬워졌네요^^

  • 26.05.06 15:32

    예전으로돌아가 훨씬편해졌어요^^

  • 26.05.06 15:40

    많이 편해졌어요

  • 26.05.06 15:48

    어제부터 넘 쉽게 잘되는데요

  • 26.05.06 16:25

  • 26.05.06 16:27

    진즉 쉽게 좀 해주지
    생고생 시키는게 좋은걸까요
    왜 100번인지 하면서 이해가 안되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