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숫자 올라가는것이 안보이고 추천하기에 쓴 문구도 없어지지도 않고 나가오면 숫자도 올라가 있고 문구도 지워져있네요 뭐가 잘못된건지요~~
첫댓글 저는 어제부터 더 좋아져서 아주 편리하게 되던데요 다시한번 해 보세요 사랑합니다 건행하세요🩵
어제부터 옛날로 돌아가서 편해져서 좋아요
저도 잘 되고 있습니다건행하세요 🩵
지금은 편해졌네요
예전대로 편해졌네요🩵
저는 쉽게 잘되고 있어요정 안되시면 앱을 다시 가입해보세요
휴대폰 한번 껏다가 다시해보세요 저도 이도저도 안될때 그렇게 하니까 되더라구요as 에서도 하루 한번 껏다. 켜라고. 하시더라구요 건행ㄱ
어제부터 투표 하기가 수월하게 바뀌었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앱을 깔아보겠습니다~~
그렇게되는게 맞아요 100회될때까지누르시며되요 예전으로돌아갔어요
이해 했어요예전대로 감사합니다 ^^
예전처럼되어서 브평 하기가 쉬워졌네요^^
예전으로돌아가 훨씬편해졌어요^^
많이 편해졌어요
어제부터 넘 쉽게 잘되는데요
진즉 쉽게 좀 해주지생고생 시키는게 좋은걸까요왜 100번인지 하면서 이해가 안되네
첫댓글 저는 어제부터 더 좋아져서 아주 편리하게 되던데요 다시한번 해 보세요 사랑합니다 건행하세요🩵
어제부터 옛날로 돌아가서 편해져서 좋아요
저도 잘 되고 있습니다
건행하세요 🩵
지금은 편해졌네요
예전대로 편해졌네요🩵
저는 쉽게 잘되고 있어요
정 안되시면 앱을 다시 가입해보세요
휴대폰 한번 껏다가 다시해보세요 저도 이도저도 안될때 그렇게 하니까 되더라구요
as 에서도 하루 한번 껏다. 켜라고. 하시더라구요 건행ㄱ
어제부터 투표 하기가 수월하게 바뀌었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앱을 깔아보겠습니다~~
그렇게되는게 맞아요 100회될때까지누르시며되요 예전으로돌아갔어요
이해 했어요
예전대로 감사합니다 ^^
예전처럼되어서 브평 하기가 쉬워졌네요^^
예전으로돌아가 훨씬편해졌어요^^
많이 편해졌어요
어제부터 넘 쉽게 잘되는데요
진즉 쉽게 좀 해주지
생고생 시키는게 좋은걸까요
왜 100번인지 하면서 이해가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