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구도 반발못하겠지요?
첫댓글
엄청난 액수의 돈보다 팬들을먼저 생각하는 속깊은 내가수임영웅 좋으면서도 눈물이나는지 맘이 찡하고 대견하고무엇으로 보답하나 멜론 3개지니 벅스 스밍과 날마다 투표로 내맘 전하면 되나~~
건행
좋은날되세요
맞아요 이란가수는없죠 열심희응원 할게요
웅모닝~~멋진 영웅님 늘~~응원합니다^^
그 누가 반발하겠어요이 멋지고 훌륭한 가수한테지호할미님 건행하세요
영시님들 웅모닝입니다 그래요 세상에서 가장 멋지시고 예쁜 우리가수 영웅님 열심히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늘건행하소서 ~♡!!!
첫댓글
엄청난 액수의 돈보다 팬들을
먼저 생각하는 속깊은 내가수
임영웅 좋으면서도 눈물이
나는지 맘이 찡하고 대견하고
무엇으로 보답하나 멜론 3개
지니 벅스 스밍과 날마다 투표로 내맘 전하면 되나~~
건행
좋은날되세요
맞아요 이란가수는없죠 열심희응원 할게요
웅모닝~~멋진 영웅님 늘~~응원합니다^^
그 누가 반발하겠어요
이 멋지고 훌륭한 가수한테
지호할미님 건행하세요
영시님들 웅모닝입니다 그래요 세상에서 가장 멋지시고 예쁜 우리가수 영웅님 열심히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늘건행하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