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임영웅 공식팬카페♡영웅시대♡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우리들의 이야기 *요양원*
추천 0 조회 49 26.05.06 06:39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6:49

    첫댓글 언제나 새로운건 힘이들지요!!
    잘 적응하셔서 정년 멋지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건행ㄱ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 26.05.06 07:32

    웅모닝 사랑향기님
    퇴직을 7개월 남겨뒀음
    11월에하시네요

    주야 2교대하다
    주간만하면 적응키
    힘들죠

    그럼에도불구하고
    퇴직하는날을 보고
    달려가야죠 ㅎ

    일 할때가 한창인
    겁니다
    지나고 생각하면
    그때 힘들었든것도
    아름다운추억이
    된답니다
    웅이팅하셔요
    건🍀행🌸사🩵

  • 26.05.06 08:42

    ㅋㅋㅋㅋ그날 영웅니과 만나시려니 그날을 생각하면 미소가 저절로 나지요 수고하셨습니다 아기님들 손과 발 마음까지 되주시니 복으실겁니다
    사랑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