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년을7개월 남겨 놓고 야간과 주간을 같이 하다가3월 부터 주간으로 빠져3일 출근 하고 하루 쉬는시스템 으로 할려니넘 피곤 하네요어제도 퇴근후 그냥한숨 자고 깨밤새 날 새네요..ㅠ오늘과 낼과가면금요일은 쉬는날.그날만 보고가자.~~ㅎ임영웅님영시님들건행해피데이.~~모두모두 사랑 합니다.~^^
첫댓글 언제나 새로운건 힘이들지요!!잘 적응하셔서 정년 멋지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건행ㄱ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웅모닝 사랑향기님퇴직을 7개월 남겨뒀음11월에하시네요주야 2교대하다주간만하면 적응키힘들죠그럼에도불구하고퇴직하는날을 보고달려가야죠 ㅎ일 할때가 한창인겁니다지나고 생각하면그때 힘들었든것도아름다운추억이된답니다웅이팅하셔요건🍀행🌸사🩵
ㅋㅋㅋㅋ그날 영웅니과 만나시려니 그날을 생각하면 미소가 저절로 나지요 수고하셨습니다 아기님들 손과 발 마음까지 되주시니 복으실겁니다사랑합니다
첫댓글 언제나 새로운건 힘이들지요!!
잘 적응하셔서 정년 멋지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건행ㄱ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웅모닝 사랑향기님
퇴직을 7개월 남겨뒀음
11월에하시네요
주야 2교대하다
주간만하면 적응키
힘들죠
그럼에도불구하고
퇴직하는날을 보고
달려가야죠 ㅎ
일 할때가 한창인
겁니다
지나고 생각하면
그때 힘들었든것도
아름다운추억이
된답니다
웅이팅하셔요
건🍀행🌸사🩵
ㅋㅋㅋㅋ그날 영웅니과 만나시려니 그날을 생각하면 미소가 저절로 나지요 수고하셨습니다 아기님들 손과 발 마음까지 되주시니 복으실겁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