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싸 : 멜론(삼성뮤직 포함) MP3또는 FLAC,
다운 후 삭제 해주세요.
다운하지 않은 새계정으로 해주세요
계정마다 가능하므로
가족 및 지인 계정 총동원 해주세요🔥
🔹 다운곡 : 필수 -순간을 영원처럼
선택 - 답장을 보낸지, 들꽃이 될게요, 비가와서
🔹️6시 10분 ~ 6시 50 분 (시간엄수)
✅
다운 후 삭제를 반드시 꼬옥💙해주셔야
스밍리스트에서 다운곡 스밍이 안됩니다.
✅
한계정당 최초 한번 다운만 차트 반영됩니다 .
✅️
재다운로드는 반영 안됩니다.
👇멜론 MP3 다운 및 삭제 가이드
https://m.cafe.daum.net/hero0616/tCX2/118008?svc=cafeapp
👇 캐쉬충전 직링
https://muz.so/a4A6
👇삼성뮤직 다운 및 삭제 가이드
https://m.cafe.daum.net/hero0616/tCX2/118005?svc=cafeapp
👇멜론 캐쉬 충전 가이드
https://m.cafe.daum.net/hero0616/tCX2/107504?svc=cafeapp
👇🏻 지니 다운 및 삭제 가이드
https://m.cafe.daum.net/hero0616/tCX2/118007?svc=cafeapp
👇🏻 벅스 다운 및 삭제 가이드
https://m.cafe.daum.net/hero0616/tCX2/118004?svc=cafeapp
👇멜론 다른 아이디로 캐쉬 충전하기
https://m.cafe.daum.net/hero0616/tCX2/32003?svc=cafeapp
첫댓글
2계정다삭완료 감사합니다
한계정 찾아
다삭 완료 했습니다
오늘은 flac으로 다운받고 삭제했어요^^
마지막 하나 남은 계정 flac 다산완료입니다
아직 산책중~~
신곡 들으면서 몸이 저절로
둠칫둠칫~~ 💃💃💃
멜론 제3계정. flac
순간은 영원처럼 外 3곡.
민트빛애플님.
저녁 맛나게 드세요 💙
삼뮤 flac 전곡 다삭했습니다
🖼 ☕️ ⛲️
네... * 잘했습니다 🩵
🌷 🚲 🍀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 🥦 🍵 🍋 🍜 🍅
선총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