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응원할려면 피치색 티셔츠를 입고 가야하겠죠? 알려준 사이트 들어가보니 영어로 C로고가 쓰여져 있는 티셔츠가 맞지요?
일주일 남았는데 계속 머리를 굴리고 있어요..제가 전주라 200키로가 넘더라구요..차를 몰고가야하나 .버스를 타고 가야하나..담에 가야 하나 매일 망설이고 망설이고. 일단 집 사람한텐 나 담주 토요일 약속있어..라고만 운을 띄어놓긴 했는데.ㅋ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학자수다
성리 지방공연 보러갈려면...
추천 0
조회 641
26.04.19 15:17
댓글 42
다음검색
첫댓글 ㅎ 배우자님이랑 함께 이동 하세요~~
오~ 남자 학자님이신가 보네여ㅎㅎ 보통 저포함 아내분들이 남편한테 약속있다하는데 집사람한테 약속있다고 하셨단거보니 좀 새롭네요ㅎㅎ 역시 남녀구별없이 만인이 원하는 울가수님~~^^ 조심히 잘다녀오세용~
저희 카페해서 현장응원독려 클릭하면 옷구입하는 사이트 있어요
https://m.cafe.daum.net/seonglee/V4Ax/4?svc=cafeapp
저도 여기서 긴팔 반팔샀어요
오 뵐수있음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그날 뵐수 있음 인사드릴께용~♡♡♡
와우ㅡㅡㅡㅡ
부러워요.
쑥스러우시면
안입으셔도 되지
않을까요?
저도 혼자는 용기가 없어서..ㅋ
암튼 부럽네요.
전 인천인데
안됐어요.
엄청 격하게
축하 드립니다.
구백이 학자님은 25일 연화사 공연 말씀하시는것 같아요~오실수 있음 오셔서 같이 응원해요~
아ㅡㅡㅡ
제가 방청권에
기대가 많아서.
방청권인줄..
알려줘서
감사해요.
저도 안되었어요ㅜㅜ
그렇지만 연화사 공연이 더 성리 님과 더 많이 대화하고 가까이 볼수있을것같아서 기대하고 있어요~
저도
연화사에 가보고
싶네요.
개인 차 가지고가도 되겠죠?
연화사는 몇시부터
하나요?
1시이지만 많은 학자님들이 일찍 오실거예요~
저는 11시쯤가서 어슬렁 거리면서 도와드릴있나 보고 도와드릴라구요~~
ㅋ
감사합니다.
라디오에서
본거 같아요.
환영합니다
다함께 학자의길을 걸어봐요~~^^
와 멋지시네요 바뀌신거같은데 ㅎ 와이프분과 같이가시면 함께 응원하시게되지 않을까요?
옛날 가수 한창응원할땐 지역에서 버스 대절해서 가곤했는데~ 우린 아직 인원이 적어서~~그 지역방에에다 의논해 보세요 구백이아빠 학자님 멋지세요🫰🎉🌸🍑
저도 경기도 양주에 갈려구요
그날이 정기검진 결과 몇달기다리면서 결과 들어야하는날인데 병원 연기하고 가려고요
행사있는거 아는데 안가면 진짜 병날껏같아서요 ㅋㅋ 피치셔츠 준비해서 갈렵니다 뵐수있으면 좋겠네요 많은분이 가셔서 응원해야지요
두두학자님 멀리서 오시네요~~
저도 연화사 가려고요 가서 뵐수있음 인사해요~~
구백이 아빠 학자님~피치색옷 입고 머리띠하고 같이 응원해요~~
가고 싶어도 넘 멀어요..ㅠ
성리님 지방 공연 언제 어디서 하나요?
경기도 양주 연화사예요~ 4.25일 토욜
저도우여곡절끝에 가기로 결정했어요~두근두근 ㅋㅋ 그날 성리님과 학자님들 볼생각에. .그때봐요~
오세요~^^
저도 부부 학자인데 같이 응원 하러 다니니 좋은점이 많아요~^♡^
양주 오시면 인사 나누지요~^^
기다리 겠습니다~^♡^
혹시 유튜브하시죠? 부부님 보기가 너무좋은것같아요...
티셔츠는 어디서 구입가능한가요?
저도 갑니다.
완전 신나서 벌써부터 긴장되요 ㅎ
가서 님들 뵙겠습니다
너무나 가고 싶어요
성리님 실물영접 하고 싶은데
부산에서 엄두가 안나네요ㅠ
저도 부산이라 대한민국 지도 반정도 까지는 가능한데 언능 보고싶어요
저는 서울인데.. 강원도로 여행을 가서.. ㅠㅠ
가지마~~~~~~😂🤩😅
돌아오시와요 ㅎ 같이 응원합시데이 ㅎㅎ
마음은 그러고 싶습니다 ㅠㅠ
저는 의정부에 살고 있어서 갈까 합니다.
성리학자님들도 ㆍ보고 싶네요
아 진짜 ㅎㅎ 의정부면 코앞입니다ㅜㅜ 망설일 이유신가요? 피치색옷 없음 걍 흰색상의 입고 오셔요 피치색으로 감아드릴께여~~😄😄😄
의정부군요 저와 가까워요. 우리 나중에 콘서트 같이가요 ㅋㅋ
저두 티셔츠을 입고가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용기내서 양주응원하러 갈려고하는데 걱정이네요
용기내서 오세요 저도 경희대 공연때 가입하자 마자 혼자갔어요. ~~
저는대구오시는날만손꼽아기다려요ㅜㅜ
쿠팡에서 옷 구매하세요
젤라님!
화연사 가시나요.
저 그날 가는데요.
가능역. 까지 전철타고 갑니다.
만나서 택시 타고 가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