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성리 공식 팬카페 성리학자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학자수다 유툽에서 본글...
추천 0 조회 294 26.05.06 08:38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8:40

    첫댓글 저도 같은 생각 이랍니다 ㅠㅠ

  • 26.05.06 08:41

    저도같은생각요
    이번에 성리 님
    꼭 우승가길요

  • 26.05.06 08:42

    5번 참여 보았는데 아쉽네요
    오늘은 우승 가즈아

  • 26.05.06 08:43

    그쵸
    지금 우승하라고 그 과정을 겪은거라 생각됩니다
    이제야 때가 된거죠
    지금부턴 성리시대가 열린겁니다
    함께 응원해요
    홧팅입니다

  • 26.05.06 08:44

    더 높은고을해서 여기 까지온거죠^^~
    더 멋져진 모습
    성숙해진 모습 으로 ^^~

  • 26.05.06 08:44

    이번에는 정말 우승함 좋겠어요 간절히 바래봅니다~~

  • 26.05.06 08:44

    지도 육십육살 조용필샘 이후로 처음이네요 ᆢ
    노래도 노래지만 어첨 춤실력은 단연 최고 인듯요

  • 26.05.06 08:53

    우와! 남진 이후 처음이라니~

  • 26.05.06 08:53

    참말로 옳은신 말씀 입니다 그래서 울 가수님이 우승했으면 좋을것 같아요 K-트롯에 대세 주자로 성장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성리 화이팅~!! 열응원 화이팅!!

  • 작성자 26.05.06 08:56

    이번에 꼭~~우승 하실겁니다^^
    든든한
    학자님들 계시니까요~~^^

  • 26.05.06 08:57

    두손모아 기원합니다 🙏

  • 26.05.06 08:57

    동감합니다
    부산팬미팅해주면좋겠는데
    이제무명전설1등하면
    기까이서보기힘들까봐~

  • 26.05.06 09:01

    저도 공감해요
    어느순간 성공사다리가
    끊어진듯한느낌..
    실력이 좋은 가수가 이번엔
    외압없이 꼭 잘되길
    우리가투표로 힘을 실어주자구요

  • 26.05.06 09:46

    감동 감동 감동 받았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