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가수님 멜로니 아티스트 남자솔로 10위계셔서 대단타했는데
전체 아티스트 부문 37위
와!!!이건 진짜 대단한건데요
성리님 밑으로 요즘 난다긴다 하는 아티스트들이 줄줄이..
울 학자님들 정말 대단하세요
저 진짜 화장실가서 크게 한번 울고왔어요
오래 살아야겠어요
울 성리님 더더 날아오르시는거 보려면...
사랑합니다 성리학자님들 ♡♡♡♡♡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학자수다
멜로니 전체 아티스트 37위!!!
추천 0
조회 261
26.05.06 13:41
댓글 15
다음검색
첫댓글 👍 정말 대단한듯요 더열심히 스밍해야겠네요~~
솔로가수보고 좋아서 전체가수는 보지도 못했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당💕
우왕♡♡♡♡♡
성리가수님 무명가수 1등하고 빨리 인기 많아져서
ㅇㅇㅇ가수처럼
행사 안다니고 좋아하는 음악만 할수 있으면 좋겠어요
네 정말 그랬으면 좋겠어요 몸고생 안하고 콘서트나 큰행사만 하셨으면 좋겠어요 방송은 하셔야겠지만
학자님들 정말 수고 많으세요 저도 더 열심히 스밍 하겠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저도 눈물좀....
정말 대단하네요 감동일뿐입니다
저도 눈물이 주책 ~~^^
그냥 좋아서 ㅋㅎ
ㅠㅠ 감동이예요
정말 감격스럽습니다ㅠㅠ
더 열심히 온몸을 받쳐 스밍 하겠습니다~~~
이런날 올줄 알았습니다
넘 행복합니다
저도 넘 감동이네요. 눈물이~ 성리 님 우승하시고 꽃길만 걸으세요^^
너무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