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리님 내일 갈라쇼 퇴근길 해주실까요?^^ㅎㅎㅎㅎ
오후 갈라쇼요
팬덤랭킹 등 랭킹 보러가기
응원 횟수 0
첫댓글 갈라쇼 가는 것.. 너무 부러워요~ ^^
나두 가고싶다~~
너무부러워서~~~배아픕니다~~~^^
ㅎㅎㅎ 예전에는 성리님이 퇴근길 해준 적 있나요? 제가 신입학자라서 잘 몰라요
유트브나 인스타에 올라와있더라구요.저도 이번 신입학자라 가볼 기회는 없었지만 팬들 대하시는게 참 상냥하고 다정해보이세요
갈라쇼 ~ 퇴근길은 없을거예요
네네...그럼 무명전설 콘서트 퇴근길은 있을까요?
늦어서 못하지 않을까요?낼 저돛오후꺼 가는데 진정이 안되네요
늦어도 짧게라도 해주면 진짜 좋겠네욯ㅎㅎ
진짜부러워요~~~
넘 부럽습니다~
문자 왔나요?저는 아직 문자가 안왔네요
공식 스케줄이 아니라 없을거같아요
첫댓글 갈라쇼 가는 것.. 너무 부러워요~ ^^
나두 가고싶다~~
너무부러워서~~~배아픕니다~~~^^
ㅎㅎㅎ 예전에는 성리님이 퇴근길 해준 적 있나요? 제가 신입학자라서 잘 몰라요
유트브나 인스타에 올라와있더라구요.저도 이번 신입학자라 가볼 기회는 없었지만 팬들 대하시는게 참 상냥하고 다정해보이세요
갈라쇼 ~ 퇴근길은 없을거예요
네네...그럼 무명전설 콘서트 퇴근길은 있을까요?
늦어서 못하지 않을까요?
낼 저돛오후꺼 가는데 진정이 안되네요
늦어도 짧게라도 해주면 진짜 좋겠네욯ㅎㅎ
진짜부러워요~~~
넘 부럽습니다~
문자 왔나요?
저는 아직 문자가 안왔네요
공식 스케줄이 아니라 없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