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 아니네요.ㅋ
팬덤랭킹 등 랭킹 보러가기
응원 횟수 0
첫댓글 맞네요..다행이네요^^
심장이 쫄려요.ㅋ
태웅 이루네 담이라네요.
조금이라도뒤가 좋겠죠..
휴 가슴 졸이며 보고있어요 심장이 바운스바운스해서 하아 떨려
ㅋ저두요..
시청률때문에 그런듯하네요
그래도좀 알아주니 좋네요.
다음 성리 님 인가 했더니 역시 대세인 우리 가수님은 뒤에 나오시나봐요..ㅎ
휴ㅡㅡㅡ다행이예요.기분 나쁠라 했어요.ㅋ
창민가수님 들어오실때 성리님 앉아 계셔서 휴~다행이다.했어요^^
저두요..ㅋ아ㅡㅡㅡ싸
저도 왜 저기 게시지 옆에 자리 빈자리 많고 뭐지 했는데 ㅎ 너무 다행이예요
아ㅡㅡㅡ쫄려요..다행이네..
다행이네요.^^ 휴~
학자님들다들한마음이네요..ㅋ
심장이 터질것 같아요 아고...
다똑같아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조금이라도 뒤에 불려야돼요.
ㅎㅎㅎ아주 흐름이눈에보이죠잉전설의 탄생 맹글라고 애쓰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맞아요.근데투표 1위면엔딩해도 누가 머라 안했을텐데.사전 녹화라서그런가.
그런거같어요이넘들!!!ㅎㅎㅎ
ㅋㅋㅋㅋ 암튼 조금 기분이 풀렸어요.
행복한 본방합시다용🍑🍑🍑🍑
네.감사해용.
전략~~~~~*
다행이예요.제 생각엔 투표 1위니까마지막 엔딩으로나오셔도 좋을듯한데.
마지막은 아닐거에요2부에서~~^^
네.
천만다해묘~
그쵸?주인공인데미리 나오시면재미없죠.
첫댓글 맞네요..다행이네요^^
심장이 쫄려요.ㅋ
태웅 이루네 담이라네요.
조금이라도
뒤가 좋겠죠..
휴 가슴 졸이며 보고있어요 심장이 바운스바운스해서 하아 떨려
ㅋ
저두요..
시청률때문에 그런듯하네요
그래도
좀 알아주니 좋네요.
다음 성리 님 인가 했더니 역시 대세인 우리 가수님은 뒤에 나오시나봐요..ㅎ
휴ㅡㅡㅡ
다행이예요.
기분 나쁠라 했어요.ㅋ
창민가수님 들어오실때 성리님 앉아 계셔서 휴~다행이다.했어요^^
저두요..ㅋ
아ㅡㅡㅡ싸
저도 왜 저기 게시지 옆에 자리 빈자리 많고 뭐지 했는데 ㅎ 너무 다행이예요
아ㅡㅡㅡ
쫄려요..
다행이네..
다행이네요.^^ 휴~
학자님들
다들
한마음이네요..ㅋ
심장이 터질것 같아요
아고...
다
똑같아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조금이라도 뒤에 불려야돼요.
ㅎㅎㅎ
아주 흐름이
눈에보이죠잉
전설의 탄생 맹글라고 애쓰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맞아요.
근데
투표 1위면
엔딩해도 누가 머라 안했을텐데.
사전 녹화라서
그런가.
그런거같어요
이넘들!!!
ㅎㅎㅎ
ㅋㅋㅋㅋ
암튼 조금 기분이 풀렸어요.
행복한 본방합시다용
🍑🍑🍑🍑
네.
감사해용.
전략~~~~~*
다행이예요.
제 생각엔
투표 1위니까
마지막 엔딩으로
나오셔도 좋을듯한데.
마지막은 아닐거에요
2부에서~~^^
네.
천만다해묘~
그쵸?
주인공인데
미리 나오시면
재미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