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성리 공식 팬카페 성리학자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학자수다 휴ㅡㅡㅡ
추천 0 조회 259 26.05.06 21:58 댓글 3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1:58

    첫댓글 맞네요..다행이네요^^

  • 작성자 26.05.06 22:02

    심장이 쫄려요.ㅋ

  • 26.05.06 21:59

    태웅 이루네 담이라네요.

  • 작성자 26.05.06 22:02

    조금이라도
    뒤가 좋겠죠..

  • 26.05.06 21:59

    휴 가슴 졸이며 보고있어요 심장이 바운스바운스해서 하아 떨려

  • 작성자 26.05.06 22:00


    저두요..

  • 26.05.06 21:59

    시청률때문에 그런듯하네요

  • 작성자 26.05.06 22:00

    그래도
    좀 알아주니 좋네요.

  • 26.05.06 21:59

    다음 성리 님 인가 했더니 역시 대세인 우리 가수님은 뒤에 나오시나봐요..ㅎ

  • 작성자 26.05.06 22:01

    휴ㅡㅡㅡ
    다행이예요.
    기분 나쁠라 했어요.ㅋ

  • 26.05.06 21:59

    창민가수님 들어오실때 성리님 앉아 계셔서 휴~다행이다.했어요^^

  • 작성자 26.05.06 22:01

    저두요..ㅋ
    아ㅡㅡㅡ싸

  • 26.05.06 22:04

    저도 왜 저기 게시지 옆에 자리 빈자리 많고 뭐지 했는데 ㅎ 너무 다행이예요

  • 작성자 26.05.06 21:59

    아ㅡㅡㅡ
    쫄려요..
    다행이네..

  • 26.05.06 22:00

    다행이네요.^^ 휴~

  • 작성자 26.05.06 22:01

    학자님들
    다들
    한마음이네요..ㅋ

  • 26.05.06 22:02

    심장이 터질것 같아요
    아고...

  • 작성자 26.05.06 22:03


    똑같아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조금이라도 뒤에 불려야돼요.

  • 26.05.06 22:04

    ㅎㅎㅎ
    아주 흐름이
    눈에보이죠잉
    전설의 탄생 맹글라고 애쓰네요

  • 작성자 26.05.06 22:05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맞아요.
    근데
    투표 1위면
    엔딩해도 누가 머라 안했을텐데.
    사전 녹화라서
    그런가.

  • 26.05.06 22:06

    그런거같어요
    이넘들!!!
    ㅎㅎㅎ

  • 작성자 26.05.06 22:06

    ㅋㅋㅋㅋ
    암튼 조금 기분이 풀렸어요.

  • 26.05.06 22:07

    행복한 본방합시다용
    🍑🍑🍑🍑

  • 작성자 26.05.06 22:07

    네.
    감사해용.

  • 26.05.06 22:02

    전략~~~~~*

  • 작성자 26.05.06 22:04

    다행이예요.
    제 생각엔
    투표 1위니까
    마지막 엔딩으로
    나오셔도 좋을듯한데.

  • 26.05.06 22:05

    마지막은 아닐거에요
    2부에서~~^^

  • 작성자 26.05.06 22:05

    네.

  • 26.05.06 22:02

    천만다해묘~

  • 작성자 26.05.06 22:03

    그쵸?
    주인공인데
    미리 나오시면
    재미없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