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대박 나시길요~^^
팬덤랭킹 등 랭킹 보러가기
응원 횟수 0
첫댓글 아아아아아이제 숨이 좀 쉬어져요
똑같아요모두 ㅡㅡ
쓰실것 같습니다
저두 이제 숨이 쉬어집니다 ㅎ
신나요ㅎ
이제는 자신감도 많이 생기고 즐기면서 노래를 부르는 느낌입니다. 흡인력이 대단합니다.
저도 그렇게 느꼈어요
오늘이밤이 산소호흡기 ㅋㅋㅋ
우리 손으로 말로 꼭 1등 만들어 봐요~^^
휴 젤시원한 라운드가 결승이라서 다행입니다
첫댓글 아아아아아
이제 숨이 좀 쉬어져요
똑같아요
모두 ㅡㅡ
쓰실것 같습니다
저두 이제 숨이 쉬어집니다 ㅎ
신나요ㅎ
이제는 자신감도 많이 생기고 즐기면서 노래를 부르는 느낌입니다. 흡인력이 대단합니다.
저도 그렇게 느꼈어요
오늘이밤이 산소호흡기 ㅋㅋㅋ
우리 손으로 말로 꼭 1등 만들어 봐요~^^
휴 젤시원한 라운드가 결승이라서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