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성리 공식 팬카페 성리학자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응원가이드 [사운드 어시스턴트] 설정 방법 안내 ^^
추천 0 조회 1,569 26.04.29 16:13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29 16:16

    첫댓글 풀스밍,숨스밍~~
    감사합니다^^

  • 26.04.29 16:16

    감사합니다~~^^

  • 26.04.29 16:34

    유튭 2프로로 맞추니까 직장에서 완전편하게 스밍할수있어서 좋아요~그전엔 어디서 자꾸 전영록 노래가 들린다고 ㅋㅋ~

  • 26.04.29 17:37

    ㅋㅋㅋ 빵떠짐요~ 전 폰들고 화장실로 숨었었자나요ㅜㅜ

  • 26.04.29 16:48

    네 설정했습니다^^

  • 26.04.29 17:04

    땡큐 . 감사드립니다

  • 26.04.29 17:13

    감사합니다^^

  • 26.04.29 17:38

    아.. 진짜.... 이 모든게 추억속으로... ♡

  • 26.04.29 21:30

    감사합니다♡

  • 26.05.02 21:16

    설정완료

  • 26.05.06 00:25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그대로 지금 따라서 다했어요^^

  • 26.05.07 07:25

    동시 스밍하고자 사운드어시스턴트 다운하고 실행햇는데 폰에서 들리는 소리가 아주 작게 들리는데 ..
    이게 맞나요?

  • 26.05.07 07:26

    동시 스밍하고자 사운드어시스턴트 다운하고 실행햇는데 폰에서 들리는 소리가 아주 작게 들리는데 ..
    이게 맞나요?
    ㅇᆢㄴ락부탁드립니다. 010 9438 2101

  • 작성자 26.05.09 00:45

    제가 이제 확인합니다~~많이 기다리셨을텐데요~학자님~~맞습니다. 제대로 하고 계십니다~~그렇게 해놓시면 일상생활하면서도 스밍하는데 지장이 없어서 24시간 스밍가능하답니다~감사합니다^^

  • 26.05.09 09:08

    와 감사합니다. 사운드어시스턴트 지원이 안되어서 영어로 된 엉뚱한거 4천얼마 주고 결재했는뎅
    여기 보고 다시 깔고 하니 충전할 때 소리 안나 넘 좋아요 감사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25 01:13

  • 26.05.22 07:10

    여기서는 잘 되지 않는데 한번 츄라이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5.24 09:25

    감사합니다

  • 26.05.30 07:23

    감사합니다
    설정햇어요

  • 26.05.31 08:29

    감사합니다. 설정했어요. 하나하나씩 배워서 하고있어요.

  • 07:25 새글

    안되는폰도 있나요? 갤럭시인데 갤럭시스토아가 없는 갤럭시폰이네요.좀 오래된폰이라 그런가요?

  • 작성자 08:09 새글

    반갑습니다. 학자님^^구형폰일 경우 없을 수 있어요~~~삼성폰 검색창에 "삼성.com"을 검색하시면 파란색 삼성닷컴 앱이 검색되실거예요~그 앱에서 갤럭시스토어 앱을 설치해 보시겠어요!?

  • 08:33 새글

    네.한번찾아서 해보겠습니다.바쁘실텐데,빠른답변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