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6월 한국사반 개강을 맞아, 짝스터디로 한국사 전화 인출할 한 분을 구하려합니다.
저는 재수 여자입니다.
초수분이나 n수 선배님에 관계없이 열정적이신 분이라면 모두 환영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스터디는 어플로 문제를 만들거나 하는 스터디가 아니고, 가볍게 전화로 인출하는 스터디입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아래에 적어두겠습니다.
1. 기간 : 5-6월 / 잘 맞으면 끝까지 함께 가고 싶습니다 :)
2. 요일 및 시간 : 수요일 or 목요일 / 11시
(요일과 시간은 협의 가능)
3. 스터디 시간 : 한 시간 ~ 한 시간 반
3. 인출내용 :
- 수업 시 강조하신 부분
- 4-6월 기출교재의 날개 부분
- 수업 프린트
(추후 논의하여 맞춰나가요!)
[성함 / 연락가능한 전화번호 / 성별 / n수 여부] 편하게 댓글 달아주세요!!
+ 마감했습니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스터디 모집
(마감)한국사 전화인출스터디 모집합니다!!
추천 0
조회 288
26.05.06 11:21
댓글 5
다음검색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2:13
첫댓글 아직 모집중입니다:) 편하게 댓글 달아주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5:1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5:1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6:34